식빵은 역시 토스트기를 사용해야 제맛!!

2009.12.09 21:30

요즈음 빵이 아침식사의 자리잡은지 오래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바쁜 출근시간때문에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빵을 주로먹게 되죠!
지금은 또한 인스턴트식품이 많이 생겨나면서 아침먹거리도 다양해졌습니다.
그래도 누가 무엇이라고 해도 아침은 역시 밥을 먹어야하죠~
[참고로 저는 아침을 못먹는 체질이라서...먹을려고 노력해도 힘들더군요!]


사실 아침 출근길에 보면 토스트를 많이 팝니다!
특히 배고플때 먹으면 정말로 맛있죠~ 그런데 저는 토스트라 하여 빵에 계란도 넣고 만든것도 좋지만 그냥 순수하게 식빵을 토스트기에 구운 식빵을 가장 좋아합니다.
아무것도 안바르고 그냥 순수하게 구운 식빵을 먹으면 정말로 고소한맛을 좋아하죠!
그래서 겸사겸사 토스트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토스트기를 구입하려고 인터넷을 찾아보니 대략 2만원대가 가장 보편적으로 많더군요!
어느것으로 살까 하다가 필립스 토스트기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저것 안만드는 제품이 없는 필립스!!

제가 토스트기를 고를때 중점으로 본것은 온도조절이 가능한것과 더불어 상판에 덮개가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대부분의 판매되는 토스트기들은 다 이러한 기능은 기본으로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격대비 그래도 나름 이름있는 필립스 토스트기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사실 디자인은 크게 중요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가장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한것이죠~
토스트기에 있어 반드시 있어야 할 기능등!

식빵을 구입해서 바로 시식에 들어갔습니다.
바로 갓 토스트기에 나온 식빵은 바삭하면서도 고소한맛이 나서 먹다보니 6조각을 먹은듯 합니다 (=ㅅ=)
이렇게 구은 식빵에 잼이나 피너스버터를 발라 먹어도 맛있죠~
당분간은 이 토스트기 때문에 식빵만 주주장창 먹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신고

껍데기 ♂ ★껍데기 먹거리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