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히어로즈 FPS 온라인게임 플레이소감!

2009.12.11 21:30

오늘 해외의 게임관련사이트에서 EA의 배틀필드 히어로즈를 즐겨보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이미 배틀필드 시리즈는 좋아하기에 흥미가 갈수밖에 없었죠~
바로 메일을 타고 해외의 배틀필드 히어로즈 공식 사이트로 갔습니다.
처음 딱 보면 이것이 정녕 배틀필드란 말인가??!! 싶을정도의 만화같은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는것입니다.
그렇지만 배틀필드 맞습니다!!!!
기존의 배틀필드의 포맷에 그래픽적으로 아기자기한 친근한 모델로 배틀필드를 즐길수 있는것이죠!



배틀필드 히어로즈 공식홈페이지 : [바로가기]

게임은 기존의 국내 FPS 온라인게임과 같이 사이트에서 로그인후 게임을 실행하는 방식입니다.
단 독특한것이 있다면 기본의 국내 FPS 온라인게임의 경우 게임내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는것과 다르게 배틀필드 히어로즈는 웹사이트내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직업을 정하고 나서 게임을 하는 방식입니다.
배틀필드 히어로즈는 말그대로 배틀필드 시리지를 그대로 전수하고 있기에 그래픽적으로 바뀐것 외에는 동일합니다. 게임내에서 탈것도 상당히 많이 존재하며 각 캐릭터들이 더 친숙한 느낌이 들더군요!
이미 배틀필드 히어로즈는 오픈한지 좀 되었습니다. 허나 저는 이제서야 정보를 접해서 플레이해보게 되네요!


> 배틀필드 히어로즈 스크린샷


게임은 배틀필드의 재미를 그대로 느끼게 해주면서 각 캐릭터의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인해 또다른 배틀필드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꼭 팀포트리스2를 플레이하는 기분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이러한 배틀필드도 나름 또다른 맛이 있는것 같네요!
풀방에서도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맵이 넓은편이지만 역시 배틀필드의 탈것으로 인해 다양한 전술이 나올수 있었습니다. 물론 외국인들과 하다보니 각자 플레이를 하게 되었지만요 (=ㅅ=)
또한 무료플레이가 가능하니 비록 국내에서 서비스하고 있지는 않지만 기회가 되면 플레이해보아도 좋을듯 합니다. 더구나 배틀필드를 좋아하시거나 혹은 팀포트리스2를 좋아하시면 강력추천해드립니다.
단 EA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원래 가지고 있었지만 없으신분들은 배틀필드 히어로즈에서 만드시면 됩니다. 국내처럼 많은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고 단순히 메일정도만 요구하니 누구나 쉽게 계정을 만들수 있습니다. 이러한것을 보면 정말로 우리나라는 가입하는데 있어 너무나도 많은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모습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ㅅ=)

> 배틀필드 히어로즈 플레이동영상

 

배틀필드 히어로즈 공식홈페이지 : [바로가기]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신고

껍데기 ♂ ★껍데기 게임야그/PC온라인게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워... 베필... 히어로즈가 이런 거였군요. ㅋㅋ 그럼 베필 온라인은 어찌 되는거지요. ㅡㅡ;;;

  2. 배필 온라인은 조만간 국내에서 오픈베타 들어갈것입니다. 별개의 온라인이에요..*^^*

  3. Blog Icon
    ㅜㅜ 도와주세요

    아디만들면 이메일어드레쓰 빨간색글자로바뀌고 그밑에 invarid 라고 뜨면서 아디안만들어지네요 ㅜㅜ

  4. 다른 이메일을 사용해보세요...*^^*

  5. ㅠㅠ.. 오늘 팀버**드 라는 사이트에서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직업을 SOLDIER (?) 라는걸 했는데..
    저격총이나 바주카같은게 없고 기관총(?)이나 샷건, C4(?).. 다이너마이트인건가.. 여튼 그것밖이없네요 ㅠㅠ 무기도 사려니 저격총은 안보인다능..

  6. 저도 장기간 플레이를 한것이 아니라서..ㅎㅎㅎ
    헌데 은근히 사람이 많지 않더군요~

  7. Blog Icon
    에에

    ;;; 캐릭터 지우는법 없나요//

  8. Blog Icon
    나이젤하르크

    근데 저 게임이 시작이안되여... 런처만 뜨고

  9. 이상하네요!
    혹시 모르니 삭제하시고 다시 해보시거나 혹은 다른 컴퓨터에서 해보세요..*^^*

  10. 카툰렌더링인가 보네요. 새로운 방식이 신기하면서도 웃기군요 ㅋ 생각보다 코믹합니다 .

  11. 혹은 다른 컴퓨터에서 해보세요..

  12. Blog Icon
    G.H

    fps 가 아니라 tps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