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훈 MC준비를 아프리카에서?

2009.12.16 21:30

혹시 신동훈씨라고 아십니까?! 아마 무도를 좋아하신다면 신동훈이 누구인지 아실것입니다.
일반인으로서 무도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사람이지요!
무도에 출현후 몇번의 무도 출현을 더 했으며 그때 마다 다양한 분장으로 웃음을 선사하였습니다.
그후 그에 개인의 생활은 많은이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었으며 신동훈씨는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어 재미를 주었습니다.
그러한 신동훈씨는 JYP에 연습생으로 들어가기 위해 오디션을 보았으나 결국 떨어지고 그래도 자신의 JYP를 목표로 한다고 말하였으나 시간이 지나 결국 다른 기획사에 들어갔습니다.


                                 말보다는 모습으로 웃음을 주는 코드인데...?!


그때 당시 다른 기획사와 계약하면서 MC로 데뷔할것이라고 했습니다.
사실 그때 당시의 포스트에도 적었지만 과연 신동훈씨가 MC로써 기질이 있느냐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분명 우리에게 웃음을 줄수 있는 내공의 소유자지만 언변이 뛰어난것은 아니었으니까요!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신동훈씨에 대한 소식은 없었습니다.
기획사에서도 MC훈련을 받으면서 준비를 할것이라 했기에 당장 연예계에 나온다는것은 아니겠죠!
한편으로 MC로 데뷔예정이라는 말에 걱정은 했지만 그래도 한편으로는 기대를 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신동훈씨를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개인방송 사이트인 아프리카에서 말이죠!!

아프라카에서 개인방송중인 신동훈씨!


아프리카는 개인방송을 하는 사이트로 많은 BJ들이 있으며 간간히 재미있는 방송이 있어서 자주 시청을 하는편인데 그곳에서 우연히 신동훈씨의 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기획사에 소속된 사람이 개인방송을 한다는것이 참으로 의아했습니다.
예전에 최강희씨가 유명해지고 나서 한번정도 아프리카 방송을 한적은 있다고 하지만 신동훈씨가 개인방송을 하고 있다는것에 한편으로는 기대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아프리카는 나름 모니터링을 통해서 제약을 하지만 그래도 일반 공중파에 비해 자유롭기에 말빨있는 BJ의 방송은 정말로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신동훈씨의 경우 MC로 데뷔도 한다고 하니 과연 얼마나 재미있을까?! 라고 나름 기대를 했습니다.


신동훈씨의 개인방송을 보고 난후 느낀점은 역시 신동훈씨의 MC로써의 자질이 부족하다는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왜 기획사에 계약을 했는데 개인방송을 할까?
나름 저는 아프리카 개인방송을 통해 MC훈련을 하나 생각하기까지 했습니다.
이유는 모르지만 어찌하였든 신동훈씨의 방송을 보면서 신동훈씨의 진행에 있어 많이 미흡함을 느꼈습니다.
공중파 방송은 나름 여러 장치가 있어 돌발적인 상황이 적지만 아프리카는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하기에 별의별 사람들이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돌아이들이 아주 많죠!
그러하기에 이러한곳에서 그의 대응능력을 보았으나 부족하였고 전화진행하는 내용에서도 많이 부족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러한가요?! 저에게 있어 신동훈씨는 말빨이 아닌 행위로 웃음을 주는 코드인데 그의 진행은 아주 많이 미흡하였던것 같습니다. 너무 기대를 했나 봅니다! (=ㅅ=)

여담]
전에도 포스팅을 했지만 신동훈씨가 계약했다는 기획사는 인지도도 없던곳인데 과연 그 계약이 틀어져서 그러한것인지 아니면 진짜로 아프리카 개인방송을 MC훈련으로 하는지는 알수가 없네요!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신고

껍데기 ♂ ★껍데기 연예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Blog Icon
    d

    저새퀴 방송하는거 보니깐 진짜 재미없던데; 걍 거품임;
    걍 또라이인듯 ㄷㄷ

  2. 기대를 해서인가요?! 저도 보았는데 이것은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ㅡ.ㅡ;

  3. Blog Icon
    ㅇㅇ

    저도보니까 그냥 동네에서 까불거리는애들 수준이예요

    저렇게 분장이나 엽기행동으로 웃기는건 한계가있어요

    거품맞아요

  4. Blog Icon
    동훈님♥

    ㅋㅋㅋㅋ너무 기대하신거같네요 소속사에 들어갔지만 아직 MC활동을 한다고 한것도아닌데....
    그냥 귀엽게 봐주세요 ^^ 공중파 방송도아니고 개인방송인데.... 그렇게 기대하면서 볼 건아니라고봐요;; ㅋㅋ 전 신동훈님 팬인데요 저는 팬이라서 그럴진 몰라도 동훈님 방송하시는거 전 재미있거든요 재미없는건 그 전화거시는 분들이 재미없을때 .. 그래도 간간히 쳐주시는? 멘트와 동작 표정 너무 재미있어요 그리고 그 반짝반짝한 아이디어도 좋은거같아요 좀만 더 잘 보듬으면 ? 좋은 MC가 될꺼라 생각합니다 ^^

  5. 일단 지켜봐야겠지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