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단비 때문에 처음으로 기부하게 된 이유!

2009.12.20 21:30

주말 버라이어티는 각 방송국에서 놓칠수 없는 황금시간대일것입니다.
그래서 주말 황금시간대의 방송들은 소위 잘나가는 버라이어티들이 자리를 채우고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더불어 알게 모르게 서로 시청율을 보면서 소리없는 전쟁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또한 그러한 황금시간대에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기 위해 재미도 있지만 어쩔때는 무리수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결국 그러한 무리수로 시청자에게 비난을 받기도 하고요!


이러한 주말 버라이어티 전쟁에서 한때 늪에서 나오지 못한 일밤이 김영희PD의 복귀로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일밤은 화제를 몰고 오고 있고요!
김영희PD의 공익성을 강조한 버라이어티가 다시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것이죠!
그동안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의 강세에서 시청자들도 새로운것을 원하였을것이고 그외 동시에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전달해주는 방식의 일밤은 확실히 맞아 떨어졌다고 볼수 있겠네요!
특히 단비와 우리아버지는 관련게시판에도 감동적이고 메세지가 있다는 칭찬글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단비를 시청하면서 계속 눈물을 흘리면서 보았습니다.
그렇다고 눈문만 흘리는것이 아니라 감동을 받고 공감하면서 흘리는 눈물에 그 눈물이 마르기도전에 웃음을 주어 가슴이 확 뚫리는 기분이 들더군요!
단비를 보면서 속으로 내내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러한 주말 버라이어티에서 눈물을 흘리게 해주며 웃음을 같이 전달해주는 기분을 얼마만에 느끼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웃음코드로만 이루어진 포맷에 너무 익숙해져 있었으니까요!

저는 살면서 기부라는것을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단비를 보면서 화면위에 있는 단비 글로벌 나눔캠페인에 관심이 가기 시작하더군요!
저도 모르게 스스로 단비 글로벌 나눔캠페인 모금을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단비 글로벌 나눔캠페인은 옥션과 함께 진행하고 있더군요~ 핸드폰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현재 약 3천만원의 모금이 모아져 있더군요~ 저는 큰돈은 아니지만 망설임이 없이 동참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기부를 하고 있지만 연중행사처럼 매년 말에 이루어지는 참여가 아니라 저 스스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준 일밤을 보면서 누구를 도운다는것에 기쁘기 보다 제가 이렇게 변할수 있다는것에 더 큰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일밤 단비 프로젝트 모금 옥션 공식홈페이지 : [바로가기]

어떻게 보면 일밤은 1박2일이나 패떳보다는 웃음의 코드가 크지는 않지만 감동과 메세지를 받으면서 그속에서 입가에 자연스럽게 미소가 일어나게 하는 의미있는 웃음을 전달해주지 않나 싶네요!
개인적으로 어렸을적부터 김영희PD의 일밤과 기타 프로그램을 보면서 재미와 무언가를 전달해주는 메세지의 프로그램을 보다가 어느순간 큰웃음을 전달해주는 프로그램을 찾아다닌 저에게 다시 한번 일밤은 버라이어티에 새로운 바람을 불고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정말 오늘도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입가에는 미소가 번지는 그러한 방송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연예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정말 푹 빠져서 보는 프로그램이에요...

    웃음과 동시에 감동이 공존하는...!

    저도 껍데기님 처럼 그냥 보고만 있지말고 어떻게든 도움을 주려 노력해 봐야겠네요1

  2. 부끄럽지만 처음으로 기부를 해보았네요...ㅎㅎ
    보는내내 눈물과 웃음을 함께 주었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