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도 인정하는 MBC 연기대상자는?!

2009.12.27 21:30

이제 몇일만 지나면 다시는 2009년은 모든분들 인생에 있어 다시 돌어올수 없는 날이 다가오는군요!
그리고 2010년이 새롭게 다가오겠지요!
다가오는 새해를 기대하며 연말은 정말로 많은 모임과 행사가 있지 않나 싶네요~
개개인들도 마찬가지고 모든 분야에서 연말은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시 되집어 보며 다가오는 새해를 위해 준비하는 분위기는 당연한것 같습니다.
과연 2010년에는 어떠한 일들이 생길지 기대와 함께 긴장도 되네요! (=ㅅ=)


이러한 분위기는 연예계쪽도 마찬가지일것입니다.
매년 연말에는 각 분야의 연예계에서 각종 시상식을 진행하며 대중들은 이러한 시상식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이번년도 역시 일부 시상식은 진행이 되었고 각 방송사의 연기대상은 연말 마지막날이나 전날 시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에서 많은 분들이 각 방송사의 연기대상이 누구일지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관련 포스트를 작성한적이 있었지요!

2009년 연기대상 관련포스트 : 2009년 연기대상 수상자는 누규~?

일요일날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 재미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개그콘서트의 코너인 남보원에서 마지막 멘트에 "MBC는 확힐한데 KBS는 애매해서 궁금하다!" 라는 멘트를 외치면서 코너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사실 MBC의 연기대상은 고현정씨가 거의 확정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아무래도 선덕여왕에서 소름끼치는 연기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미실이 죽고 나서 선덕여왕의 핵심이 빠졌다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고현정씨가 연기한 미실의 비중이 드라마에 상당히 높았다는 이야기겠죠!
저 또한 MBC는 당연히 고현정씨가 연기대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하기에 개그콘서트의 남보원에서도 대중의 생각을 반영한 멘트가 아니었나 싶더군요!

재미를 주는 멘트였지만 대중의 생각을 이야기했던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그렇다면 남보원에서도 이야기한 KBS는 애매하다~ 라는 이야기 역시 공감이 가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병헌씨가 아닐까 생각을 하지만 채시라씨라는 이야기도 많습니다.
이러다가 연기대상의 의미가 줄어드는 공동수상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ㅅ=)
SBS는 아무래도 아내의 유혹의 시청율이 막강했던 만큼 장서희시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어찌하였든 가장 중요한것은 KBS의 개그콘서트의 한코너에서 재미로 이러한 멘트를 날렸다는것은 당연히 재미를 이야기한것이지만 남보원의 특성상 공감대가 있는 이야기를 주로 다루는 코너이기에 그러한 부분이 반영이 되었다고 볼수도 있습니다.
누구라고 이야기는 안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는 고현정씨가 MBC의 연기대상이 유력하다는 이야기겠죠!

                                       MBC 연기대상이 유력한 배우 고현정!

몇일뒤면 각 방송사의 연기대상이 시작되고 대상자들이 나오며 그에 관한 기사들이 쏟아져나올것입니다.
그러나 매번 반복되는 공정성과 사실상 의미가 많이 퇴색된 행사가 되어버렸고 툭하면 나오는 공동수상은 이제 그만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정말로 우열을 가리기 힘들어 공동수상이 나왔다고 명목상 이야기는 하지만 실제로 시상이란 그러한 우열을 가리기 힘든 가운데 치열한 격전끝에 힘들게 수상자를 선택하는것이 좀더 대상의 메리트가 있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는것은 사실이기는 하죠! (+ㅅ+)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연예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참 재미있는 기사 감사합니다.. 정말 재미있고 관심이 집중될듯한 기사들!!
    저도 mbc는 고현정님이대상 확정 신인상은 김남길씨 확정으로 예상합니다.
    저 선덕여오왕 넘 좋아요!!!
    근대kbs는 아이리스 이병원 아님 꽃남중 한명일듯!!

  2. 어떻게 보면 진짜로 MBC는 거의 확정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공감대가 형성이 되는데 KBS는 애매한것도 사실이죠..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 MBC는 선덕여왕에서 좀 많이 가져갈듯 싶어요ㅋㅋㅋㅋ

    알천랑도 신인상으로는 괜찮을 것 같고, 비담은 말할 것도 없고...ㅋㅋㅋㅋ

    아무튼 대상은 거의 확정적이겠죠?ㅋㅋㅋ

  4. 그렇죠! MBC는 시청자들의 공감대가 형성이 되고 있는데 말이죠..ㅎㅎㅎ 비담도 신인상은 가져갈것은 확실하고요!

  5. MBC는 확실한데 KBS 애매하다~! ㅎㅎ 어제 보고 정말 많이 웃었네요 ^^

  6. 제대로 대중의 공감대의 핵심을 뽑아낸 멘트가 아니었나 싶네요~*^^*

  7. 2009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축하드립니다~~~~~!

  8. 돌이아빠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9. 거의 대상이 확실하지만 그래도 공동수상이라는 반전이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오늘부터 이제 시상식 많이 하네요. ㅎㅎ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