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연예인도 카라를 좋아한다?!

2010.01.08 21:30

이제 아이돌은 가요계의 하나의 코드로 자리를 잡았고 걸그룹 또한 하나의 고유명사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많은 아이돌 걸그룹이 존재합니다.
사실 과거의 걸그룹은 지금과 같은 황금시대가 아니었죠!
물론 인기몰이의 역할을 하기는 했지만 관리를 하고 통제받고 또한 조금만 옷이 야해도 바로 지적질 들어오던 때를 생각하면 지금의 상황은 완전 180도 바뀐 상황이 아닌가 싶습니다.
연예이야기도 하고 성형이야기도 하며 망가진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걸그룹중에 카라를 좋아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저는 모든 걸그룹을 좋아하지만요...(=ㅅ=)
어찌하였든 우연히 동영상 하나를 보았는데 알고보니 이미 작년11월에 인터넷에 나왔던 동영상이더군요!
바로 일본의 유명 개그맨 게키단 히토리가 카라를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일본 방송에서 한 내용입니다. 아마 매스컴에서도 나왔던 이야기라서 많은분들이 알고 있었을것입니다.
무엇보다 개인의 이야기를 방송에서 그것도 한국걸그룹인 카라를 이야기했다는것에 놀라웠습니다. 동영상을 보면 진짜로 카라를 좋아한다는것을 알수 있겠더군요!

 
무엇보다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어떠한 마케팅의 요소로 제휴를 하고 멘트를 날리는것이 아닌 진짜로 자신이 좋아하는 한국 걸그룹인 카라를 방송에서 진심으로 이야기하는것이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혹시 다른 동영상이 없나 찾아보니 게키단 히토리가 아라시의 숙제군이라는 버라이어티에서 카라 이야기를 했더군요~
이 방송에서는 어느정도 방송을 위해 많은 준비까지 해서 카라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일본의 개그맨이 좋아하는 걸그룹인 카라를 이야기하고 그것이 방송의 한부분에서 소개되면서 나름 카라는 일본에 홍보가 된것이죠!

 
일본방송을 좀 보시거나 혹은 일본의 유명한 드라마인 전차남을 보셨으면 게키단 히토리를 아실것입니다. 한번은 정찬호와 비슷하게 생겼다고 해서 강심장에서도 사진이 나오기도 했었죠!
동영상을 보면서 카라는 내심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해보았지만 한편으로 우리나라를 생각해보았습니다.
만약 우리나라에서 한 연예인이 일본의 걸그룹을 좋아한다고 방송에서 5분정도를 이야기하면 다음날 어떻게 될까요?! 아마 난리가 날것입니다. (=ㅅ=)
실제로 알아보니 동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이 무언가 뿌듯함을 느꼈다고 재미있었다고 말하지만 일부 반응은 제가 쓴글처럼 우리나라에서는 이런경우 난리가 날꺼라는 말에 일본의 과거사의 이야기로 해석해서 비난하는 글들이 있더군요!
물론 가깝고도 먼나라라는 일본이고 과거의 잘못을 가지고 있으나 그러한 시점에서 이 이야기를 보아야하는것은 맞지 않은 생각인가 싶더군요! 과연 그러한 잣대를 연예계의 재미난 동영상에 이야기를 해아하는 부분인가?!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어찌하였든 그러한 문제를 떠나 재미있는 내용의 동영상은 맞은듯 합니다!!

                        정찬우씨랑 비슷하게 생겨서 강심장에서도 소개가 된적 있죠!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연예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표현의 자유는 얼마든지 있고, 설사 그것이 연출된
    기획이라하더라도 얼마간의 진심이 있다면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이는 것도 필요할 듯 합니다.

  2. 네..미스터브랜드님의 말씀에 저도 동감합니다....*^^*

  3. Blog Icon
    열혈이..

    으음..뭐, 종종 아무로나미에나 모닝무스메를 좋아한다고 인터뷰에서 말했던

    연예인들도 꽤 되는것 같던데요;;

    그리 걱정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아픈 과거를 기억하되, 그 아픔에서 파생된 증오는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향해선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과거보다 많아진 것도 사실이긴 하죠.

    뭐,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친일을 증오하는 일부 사람들은 좀 정도가 지나친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어쨋든..그래도 아직은 게키단히토리씨만큼 나이있는 사람이

    옆나라 아이돌 걸그룹의 팬이라고 공증하는 일은 쉽지않은것도 현실이죠.

    뭐, 이경우엔 양국간의 과거문제보단 사회적 인식이 문제가 될듯합니다.

  4. 열혈이님의 말씀에 동감합니다...*^^*

  5. Blog Icon
    많이 안좋아 한다는 말?

    영상을 보니 일본인들이 소녀시대와 원더걸스는 많이 아는데 카라를 몰라서 홍보하러 나왔다고 하는데...지난번 한국 기사에서 구하라가 일본 아무로를 닮아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좋다고 본것 같은데...아닌가 보군요.. 저 개그맨은 와이프가 친한파라 본인도 한류 팬이 된듯.

  6. 네..부인이 한국을 좋아하기에 우연히 이러한 상황이 생긴것이죠..ㅎㅎ

  7. Thanks for admin.nice sharing.very nic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