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X-wing을 콘트롤 가능한 RC~

2010.01.12 23:00

저는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있다면 스타워즈와 인디아나존스 그리고 백투더퓨쳐를 좋아합니다. 위에 말한 영화들은 정말로 수십번 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외우고 있을정도입니다. 어떻게 보니 스티븐 스필버그의 손을 거친 영화들이네요!
아무래도 어드벤쳐나 SF 혹은 판타지를 좋아하다보니 그러한 저의 성향이 보이는 영화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이러한 상상속의 내용의 영화를 좋아하다보니 현실에 없는 상상속의 것들을 소유하고 싶기도 하죠!


특히 스타워즈의 경우 SF장르이기에 더더욱 이러한 소유욕이 강해집니다.
그래서 스타워즈 관련 게임이나 혹은 프라모델을 구입하기도 했었죠!
제가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게임쪽에서는 왠만한 스타워즈게임은 다 해본듯 하네요~
스타워즈에서 제다이들의 멋진 대결도 저의 관심을 집중시키지만 무엇보다 각종 우주선이 저를 더 매료시켰다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나 아직도 잊을수 없는 X-wing의 데스스타를 파괴하는 장면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었죠! 그래서 저에게 X-wing은 꿈의 우주선이었습니다. (+ㅅ+)

동서게임채널에서 정식발매가 되었을때 정말로 구입하고 기뻐했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과거 루카츠아츠의 작품인 X-wing을 하면서 대리만족을 느끼고 어린나이에 고가의 X-wing 제품을 구입해서 조립하던 생각이 나네요!
시대가 시대인만큼 외국에서 X-wing을 직접 콘트롤할수 있는 제품이 나왔습니다.
요즈음 RC헬기등을 작게 만들어 집에서도 컨트롤할수 있는 상품이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데 그러한 원리를 이용한 제품으로 상당히 관심이 가는 제품입니다.
아쉬운것은 X-wing의 퀄리티가 좀 낮다는것이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지만 그래도 너무나도 가지고 싶은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품 가격 : 399달러
판매 사이트 : [바로가기]

여담]
그렇게 X-wing의 바디 퀄리티가 뛰어난 제품이 아닌것 같은데 기존의 대중화된 초소형 RC헬기를 기준으로 보면 좀 비싼것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얼리야그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와우~ 역시 저도 남자인지라... ㅋㅋ
    잘 보고 갑니다. ^^

  2. 정말로 갖고 싶은 아이템입니다...특히 스타워즈를 너무나도 좋아하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