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과 길의 같은옷 같은느낌?!

2010.03.17 21:40

연예인들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다는 이야기가 있을정도로 헤어부터 의상 피부까지 관리를 받고 협찬을 받습니다. 일반인도 헤어와 의상 그리고 피부관리를 하지만 역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손에 의해 꾸며지다보니 연예인은 확실히 눈에 들어오는 시각적인 부분에서 부러움의 대상이 되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연예인들이 하는 헤어나 의상은 곧 대중에게 하나의 아이콘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스타일을 따라하기도 합니다.


특히 의상의 경우 인기있는 스타가 입으면 유행이 되는 모습을 보기도 합니다. 대중에게는 하나의 유행의 아이콘이지만 연예인들에게는 간혹 같은 스타일의 옷을 입은 사진이 비교되어 인터넷에 올라오기도 합니다. 즉 두명의 다른 연예인이 같은 옷을 입었는데 서로 다른 느낌을 주는것이죠! 주로 한쪽이 굴욕적인 모습으로 표현되어 네티즌들의 가십거리로 간간히 인터넷에 올라오기도 하죠! 아무래도 같은 옷이기에 옷맵시에 있어 비교가 직관적으로 되기에 더욱더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연예인들간에 같은옷 입은 비교사진이 인터넷에는 참으로 많이 존재하죠!

이러한 같은옷에 대한 비교에 있어 얼마전에 놀러와의 길씨가 입은 의상과 강심장에서 강호동씨가 입은 옷이 동일한 옷이더군요! 놀러와에서 길씨가 입은 옷은 방송내용중 게스트가 길씨가 입은 옷의 영어철자가 틀렸다고 지적하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강심장의 강호동씨도 역시 철자가 틀린 같은 옷을 입고 나와서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재미있는것은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같은옷을 입은 연예인들의 비교사진과는 다르게 같은옷 같은느낌이 들더군요! 아무래도 풍체가 있어서인지 어느쪽이 더 어울린다라고 평가하기가 힘들더군요! 그런데 의외로 강호동씨가 길씨에 비해 더 날씬해보이는 착시현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놀러와에서 길씨가 입은 의상에 대한 내용이 있어 더 기억에 남은듯 하네요!

사실 놀러와에서 길씨의 의상에 대한 내용이 없었으면 강심장을 보면서 흘려볼수 있었을지 모르지만 길씨의 의상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고 방송내용중 자막까지 나온상태라서 강심장에서 강호동씨가 입은 의상이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강호동씨와 길씨는 같은 소속사가 아닌데 코디가 같은곳에서 협찬을 받은것인지 그 내막은 모르겠지만 등치가 좀 있는 두분이 입은 같은 의상에서 같은 느낌이 나는 경우는 기존의 비교되는 의상사진중에 처음이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보는 분들에 따라 느낌은 다 다를수 있겠지만 크게 차이는 안나는듯 합니다. 그냥 문득 예능프로를 보다 방송기준으로 하루의 간격을 두고 같은 의상을 보는것도 처음이 아닌가 싶네요!

느낌으로는 같은옷 같은느낌이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연예야그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하하 연예계의 꿀단지! ㅎㅎㅎ
    제가 봐도 같네요! ㅋㅋㅋ

  2. 딱히 다른느낌이 안들죠?! ㅎㅎ
    악랄가츠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 ㅎㅎㅎ..대단히 예리하세요^^..

  4. 놀러와에서 길의 의상 이야기가 없었으면 저도 몰랐을듯 해요..ㅎㅎ

  5. ㅋㅋㅋ 같은느낌 맞습니다.

  6. 네..특별히 다른느낌이 안드네요..ㅎㅎㅎ

  7. Blog Icon
    김혜미

    저 빨간티 어디서 팔아요?

  8. 저도 궁금해서 인터넷을 뒤져보았지만 찾을수가 없더라고요..!
    분명 협찬일텐데 말이죠.

  9. Blog Icon
    gb

    보통 같은옷 다른느낌으로 올라오던데
    같은옷 같은느낌ㅋㅋ

  10. 같은느낌이죠..ㅎㅎㅎㅎ

  11. Blog Icon
    김혜미

    그렇군요... ㅠㅠ 혹시 찾으시면 올려주세요~ 이뿐데~ ^ -^

  12. 네..혹시 김혜미님도 알게 되시면 알려주세요..*^^*

  13. Thanks for admin.nice sharing.very n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