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 / 2023. 9. 18. 12:52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쿠팡은 패션, 뷰티, 출산/유아동, 식품, 가전, 스포츠, 생활용품 등 여러가지 카테고리의 상품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쿠팡쇼핑몰 바로가기를 통해 쿠팡 쇼핑을 빠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쇼핑몰 서비스

 

쿠팡은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직구, 로켓와우 등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로켓배송:  로켓배송은 쿠팡이 직접 운영하는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발송해서 고객에게 빠르게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 로켓배송 상품은 주문 당일이나 익일에 배송되며, 일부 지역에서는 새벽 배송이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아주 편리하며,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로켓프레시: 로켓프레시는 신선식품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 로켓프레시 상품은 쿠팡의 냉장/냉동 창고에서 보관하고, 쿠팡의 냉장/냉동 트럭으로 배송해서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며, 신선한 재료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로켓직구: 로켓직구는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상품을 쿠팡이 검수하고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로켓직구 상품은 해외 판매자로부터 쿠팡의 해외 물류센터로 발송되고, 쿠팡이 통관 및 국내 배송을 담당해서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합니다. 이 서비스는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며, 여러가지 해외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로켓와우: 로켓와우는 쿠팡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로켓와우 회원은 로켓배송 상품의 무료 배송, 로켓와우 전용 할인, 쿠팡 플레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쿠팡에서의 쇼핑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크롬 바로가기 만들기

 

1. 쿠팡 쇼핑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오른쪽 상단에 점 세게 모양을 선택합니다.

 

2. 여러가지 메뉴가 나타나면 도구 더 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쿠팡 쇼핑몰 주소를 입력하기

 

1. 인터넷을 켜 주신 다음 주소창에 쿠팡 쇼핑몰 주소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세요. 이렇게 하게되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가장 빠른 방법 중 한가지입니다.

 

이제까지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