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범을 보면서 느낀 정치판과 다를봐 없는 연예계!

2010.04.12 21:40

저는 게임 및 IT를 주로 다루고 있는 블로거이지만 영상매체에도 상당히 관심이 많습니다. 하지만 현재 활동하시는 영상매체 블로거들에 비해 아는것도 없고 단지 시청자로써의 관심을 가지고 있는것이죠! 그러하다보니 연예계 소식을 보면서 일반 대중과 같이 소비하고 즐기는 입장입니다. 특히 일반 대중과 같이 연예계 이슈등에 눈이 한번 더가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듯 합니다.


연예계에는 수많은 사건사고가 종종 발생하고는 합니다. 그럴수록 대중의 관심은 당연히 집중이 되고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심리 또한 발동을 하죠! 그래서 무수한 루머가 생겨나고 확산되어 나가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내면에는 각 관계자의 이해관계가 존재할것이며 그로 인해 서로간에 치열한 다툼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이러한 연예계의 사건사고를 보면 꼭 정치판과 똑같은 양상을 보이는듯 합니다. 저는 정치에 대해서 모르지만 제가 느끼는 정치판은 항상 공방을 벌이는데 있어 나타나는 패턴은 딱 2가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둘다 거짓말 / 한명은 진실 한명은 거짓말 이 아닐까 싶네요!

                               매년 한번 이상은 꼭 보게 되는 정치적 진실공방!


즉 위와 같은 상황이 연예계에서도 사건사고에서 보이는 패턴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시간이 흐르면 흐지부지 되면서 없었던 일이 되는것 또한 비슷한것 같기도 하더군요! 한때 연예계에서 논란의 중심이 되었던 2PM의 재범의 한국비하 발언으로 탈퇴 후 재범의 사회적인 파장을 일으킬 사건이 있어 영구탈퇴로 이어지면서 연예계에서 수많은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당시 도대체 어떠한 사회적 파장인지 궁금했습니다. 얼마전 연예 블로거에서 유명한 분들을 만나 물어보았으나 정확한 내용은 알 수 없는것을 보아 그 진실은 영원히 공개가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수많은 말을 생산했던 재범의 영구탈퇴 사건!


헌데 이번에 재범이 헐리우드 영화인 "하이프 네이션"이라는 작품에 출현할것으로 알려지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의 내용은 동서양의 댄서들이 이야기를 다루는 내용으로 주연급으로 출현 할것 같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참고로 "하이프 네이션"에는 손담비도 출현을 합니다. 또한 영화의 상당부분을 한국에서 촬영을 해야하지기에 만약 공식적으로 이 사실이 확인되면 재범은 한국에 들어와서 영화를 촬영하게 되는것이지요! 재범이 영화에 출현을 하여 한국에 오는것은 상관이 없으나 이 부분에서 의문점이 드는것은 역시 JYP에서 재범이 한국사회에 파장을 불러일으킬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하여 영구탈퇴 시켰는데 재범은 한국에 들어와서 영화촬영을 할지도 모르는 부분에서 무언가 진실공방에 대한 진위여부가 중요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팬들과 언론에서 이 부분에 대한 진실공방이 있었지만 결국 흐지부지 되었죠!


만약 JYP에서 이야기한 사회적인 파장의 요소가 무엇인지 알 수 없지만 과연 그러한 파장요소가 사실이라면 재범이 한국에 들어와서 촬영을 하게되면 이 부분은 다시 수면위로 올라올것이고 그에 따른 여러 잡음이 들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재범의 입장에서도 본인이 JYP에 자신의 파장을 불러일으킬 요소를 먼저 말했던 입장에서 한국에 들어와서 영화를 촬영한다는것이 분명 불편한 요소가 될것인데도 이러한 영화 출현건이 언론을 통해 나오고 있는것을 보면 도대체 무엇이 진실인지 대중의 입장에서는 혼란스럽지 않나 싶더군요! 솔직히 JYP도 이제 재범과 상관없으니 더이상 이야기를 거론 안하고 재범도 그에 대한 입장을 이야기 안하는 서로간의 암묵적인 입장을 고수하면 사실 흐지부지 그문제는 넘어가고 각자의 활동을 할수도 있을것입니다.

              진실 혹은 거짓! 그러하기에 더욱더 궁금증이 커지는것이 아닌가 싶네요!


하지만 재범의 영화 출현이 확정되고 한국에서 촬영을 하게 된다면 과연 팬과 언론이 과연 이러한 부분을 그냥 넘어갈 일은 없을것입니다. 물론 정치와 같이 연예계도 당사자들이 거론을 안하면 그냥 하나의 연예계 비화로 남을 수 있는 여지가 있지만 그래도 시청자의 입장에서는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과연 그것이 얼마나 사회적인 파장이 있기에 영구탈퇴를 결정하였는지에 대한 진위여부도 궁금한것은 사실입니다. 어찌하였든 재범의 영화 출현이 현실화되면 연예계에 또 한번 시끄러운 일이 생길것 같네요! 국민에게 즐겁게 살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하는 정치판 그리고 대중에게 즐거움을 주는 연예계가 사건이 있을때마다 서로 다른말을 허공에 하며 진실공방을 벌이는 모습을 볼 때마다 국민으로 시청자로써 그에 따른 불신과 각종 루머는 더 확산되지 않나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연예야그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나도 저녀석은 관심이 좀 가더라 대체 무슨 일을 저질렀기에 쫓겨난걸까??

  2. 정말 궁금하다라고..얼마나 큰 일을 저질렀기에 사회적인 파장이 일어난다고 했는지...
    그렇게 쇼킹한 일일까?! ㅎㅎ

  3. 맞아요~ 너무 지저분하고 더러워보여요~ 뭔가 대책이 필요한 것 같아요

  4. 매번 이러한 일에는 진실공방으로 인해 누군가는 거짓을 말하고 있는 형상을 보이는데 그것을 지켜보는 시민들은 답답하죠!

  5. 진실이 너무나 궁금해요...
    그리고 이어지는 재범군이나 소속사의 행보에
    더 궁금함이 커 집니다...

  6. 바람나그네님을 통해 어느정도 수순을 듣고서는...충격!

  7. Blog Icon
    지나가는 사람

    심각한 사생활의 진위여부를 떠나서,심각한 사생활이라는 말 자체를 언급한 자체가 소속사의 잘못입니다. 범죄행위라면 재범이가 저렇게 떳떳할 이유가 없으며, 소속사는 범죄를 은폐하고 있는 잘못을 저지르고 있는 것이죠. 범죄가 아닌 심각한 사생활이라면 소속사는 그것을 이유로 영구탈퇴를 시킬만한 명목 자체가 없습니다. 범죄가 아닌 사생활을 언급해서, 공공연히 발표한다면 재범의 인권침해 내지 명예훼손 밖에는 되지 않습니다.
    다만 그것은 소속사측이 재범이가 국내로 복귀하는 게 달갑지 않다는 의미로 보입니다. 한국 정서상 재능이 뛰어나도 '심각한 사생활'이 있는 연예인을 다시 국내로 불러들일 사람은 없을테니까요...미국정서는 조금 달라서 미국에서 재범이가 재기할 수는 있을 테지만요...
    재능과 열정이 넘치는 청년이지만, 기획사에서 쫓겨난 재범이는 아무런 힘이 없습니다.
    기획사에서 어떤 명분을 갖다 붙여도 재범이는 그에 대응할 아무런 권력도 돈도 없단 말씀입니다. 그에게는 순수하게 그를 지지하는 팬들이 있다는 것.. 그것만이 그의 힘이죠.

    심각한 사생활이 심각한 범죄가 아닌 한 재범이가 비난 받아야 할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다만 그런 말로서 재범이를 내친 소속사는 그에 대한 대가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8. 어찌하였든 의문이기는 합니다. 진실이 무엇인지..!

  9. Blog Icon
    해다

    원래 손담비씨가 출연하는 것이 맞는데요, 영화 제작이 자꾸 미뤄지면서 손담비씨도 스케쥴 조정이 어려워 출연이 무산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예 주인공도 남자로 바꾼 것이고요. 그렇게 해서 재범군이 주인공 자리를 맡게 된 것입니다.

  10. 아..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1. Blog Icon
    jiwoon

    '한국 비하 발언으로 탈퇴 후 재범의 사회적 파장을 일으킬 사건이 있어 영구탈퇴...'
    마이스페이스의 원문은 찾아 읽어 보셨나요.. 아직도 한국 비하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님 그냥 그렇게 표현하면 누구나 알고 있으니까 하고 생각없이 반복해 쓰고 계신건가요.. 어느 누구도 편들지 않는 척.. 나름 공정한 척 .. 잘못된 것도 슬쩍 .. 확인되지 않은 루머도 기정사실인 양..
    jyp라는 회사가 너무 크고 너무 권력이 막강한 회사라 그 회사에서 낸 소위 '공지'의 내용은 모두 진실일거라 믿어버리신 건 아니겠지요.. 글을 보니 그렇게 단순하신 분은 아닌 것 같지만.. 여튼..이런 글쓰기를 통해 님께선 가해와 피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드는 우를 범하셨네요
    이런 글을 쓰시기 전에 재범에게 관심 갖고 무엇이 되었든 그의 동영상 몇개만이라도 찾아서 보시지요.. 그리고 난 후 그의 가능한 사생활이라는 것에 대해 상상력을 한번 발휘해 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2. Blog Icon
    JeongPyo

    문제가 크게 일어나기전 아고라에서 원문이라고 떠도는 글을 읽었습니다. 이미 공개된 부분은 문제가 안됐지만, 친구라고 하는 분이랑 이야기 형식으로 써진 부분에서 국내여성들이 성적으로 굉장히 헤픈데다가 저렴하다는 식의 내용이 있더군요.
    전, 어린 시절 그냥 호승심에 장난을 쳤다고 이해를 하고 넘어갔지만, 그렇다고 아무 잘못없이 마녀사냥을 당했다고 오히려 역공을 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전, 재범군보단 JYP쪽이 더 싫은 사람중에 하나입니다. 초창기 박진영씨의 열정이 사업가쪽으로 완전히 변색이 되었기에 너무 아쉽네요

  13. Thanks for admin.nice sharing.very nice..

  14. Kudos for posting such a valuable blog. Your weblog isn’t only informative but also very artistic too. There typically are incredibly couple of people who can write not so easy articles that creatively. Maintain up the terrific work

  15.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16. 좋습니다, 그것을 사겠습니다

  17. 그것을 살 여유가 없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