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스 한달간 시음하고 느낀 나의 간상태는?!

2010.05.04 22:00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을 걱정하면서도 그에 대한 어떠한 액션을 취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거나 혹은 관련 영양분을 섭치하는 행위에 있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다가 결국 몸에 이상신호가 오면 그제서야 액션을 취하는 모습을 주변을 또한 제 자신을 통해 종종 보고는 합니다. 즉 아프기 전에는 병원의 근처도 안가게 되는것이 일반적인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특히 성인에게는 술로 인한 건강에 대한 문제가 계속 제기되어 왔지만 그러한 부분까지 신경쓰며 생활하는 분은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술로 인한 간손강을 개선시켜 준다는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

특히 술로 인한 알코올성 간손상의 경우 간기능의 80%까지 손상이 되어도 자각기능이 없어 사실상 간의 80%가 손상이 되어도 몸에 이상신호가 생기지 않기에 문제가 더 심각하다고 합니다. 내가 아픈지 안아픈지 몸에 신호가 오면 그나마 병원을 찾거나 관련 액션을 취하지만 간의 경우 망가질때로 망가져도 아프다는 신호를 보내지 않으니 이미 아프다고 느끼는 순간은 간의 기능은 80% 이상이 손상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위드블로그를 통해 야쿠르트의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를 한달째 시음을 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술을 자주 먹고 마셔도 많이 마시는 타입이라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를 시음하는것은 여러면에서 좋은 기회라고 느꼈죠!

헛개나무가 알코올성 간손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속설이 아닌 과학적으로 인정이 되었죠!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는 이미 광고를 통해서도 알려졌듯이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헛개나무 열매의 추출물이 실제로 알코올성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식양청에서도 공식적으로 인정이 되었고 식양청에서는 1일 섭취량 2460mg를 기준으로 발표를 하였습니다. 헛개나무열매는 식양청에서 유일하게 인정한 알콜성손상에 도움을 주는 원료이며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일일섭취량 2460mg을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쿠퍼스 병에 보면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새겨져 있는것이죠!

헛개나무 음료중에 유일하게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

그렇다면 과연 정말로 쿠퍼스를 꾸준히 먹으면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지가 핵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저의 경우 한달정도 꾸준히 쿠퍼스를 마셨습니다. 더불어 그 한달동안 자주 그리고 많이 술을 마셨고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간 건강을 위한다면 술을 적게 마시는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술을 좋아하고 여건상 마시다보니 저의 개인적인 상황에서는 그러한 패턴이 되었습니다. 어찌하였든 한달동안 마시고 느낀 저의 몸의 변화는 제가 생각해도 어느정도 변화가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마치 제가 스스로 저의 몸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한듯한 기분을 느끼게 되더군요!

한달동안 빠지지 않고 꾸준히 시음을 하였습니다.

제가 느낀 변화라고 해서 그것이 간 건강이 정상이 되었다는것은 아닙니다. 더불어 실제로 야쿠르트 직원도 꾸준히 2달에서 3달정도 마시면 효과가 나타난다고 했으니까요! 제가 말하는 한달동안 마시고 느낀 몸의 변화는 간 건강과 어떠한 관계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확실히 술을 마셔도 다음날 아침에 거북하지 않다는것이었습니다. 술을 마시고 다음날 일어나면 속이 거북하고 심하게 마시고 나면 술이 잘 깨지 못했는데 그러한 현상은 시간이 지나면서 확실히 줄어들더군요! 아무래도 이러한 부분은 술을 해독하는 기능을 하는 간의 기능이 어느정도 돌아와서 이러한 효과를 보지 않나 개인적으로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한달간의 복용해보니 지속적인 복용하면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가 되더군요!

이러한 변화가 실제로 간 건강이 회복되는지는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기 전까지는 알 수가 없지만 중요한것은 술을 자주 먹는 저로써는 몸에서 변화를 느끼게 된것은 사실인것이죠! 하지만 그렇다고 쿠퍼스에 의존해서 술을 많이 마시는것은 분명 잘못된 행위일것입니다. 술을 가급적 마시지 말고 마실 경우는 조금씩 마셔야 하지만 정작 중요한것은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를 한달간 꾸준하게 먹고 난 후의 저의 몸에 일어나 아주 작은 반응을 느껴보니 장기간 마시면 간 건강에 도움이 될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먹거리야그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오... 저도 마셔볼까요^^?..
    이상하게 요즘 많이 피곤해서;;;..ㅎㅎㅎ;;
    즐거운 어린이날 되세요^^ 껍데기님~~

  2. killerich님 술 자주 드시나요?
    혹시 그렇다면 한번 만나서 같이 마세요~~*^^*

  3. 우와, 정말 아름답습니다.

  4. Blog Icon
    세상끝에서

    글내용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확실히 숙취가 줄었네여 저도^^

  5. 일단 아직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술 먹고 다음날 속이 거북한것은 없어졌습니다..ㅎㅎ
    간의 해독능력이 좀 살아나서 그런가요?! ㅎㅎ

  6. 저도 하나 먹어보고 싶다는 술많이 드시는분에게는 필수일거같아요.

  7. 헌데 확실히 한달정도 먹어보니 술 먹고 다음날 몸에 무리가 없는것이 느껴지더라..!!

  8. 나무 이름이 약간 웃겨요^^;;헛개;;

  9. 판타스틱한 이름이죠..ㅎ

  10. Blog Icon
    jk

    걍 술마시는 횟수와 양을 줄이세요..... 쩝..

  11. 근본적으로 그것이 정답입니다..ㅎㅎ

  12. 저는 학생이라 별로 안마시지만 아버지께 추천드려야 겠군요 ㅎ

  13. 아버님이 술을 자주 드신다면 추천해드립니다...*^^*

  14. Blog Icon
    RnRn

    placebo효과가 아닐런지...ㅋ

  15. 제가 너무 자주 술을 먹는 편이라서..무언가 나아진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그 효과가 말씀하신것처럼 정신적으로 영향을 미쳐서 그런지는..ㅎㅎ

  16. 음~ 급관심이 생기는데요?ㅎㅎ 껍데기님이 반응을 느끼셨다니까 저도 한 번 테스트 해보고 싶군요ㅎㅎㅎ^^

  17. 술 먹고 다음날 느낌이 좀 달라지더라고요..ㅎㅎ
    일단 술을 먹지 말아야겠지만요..*^^*

  18. Blog Icon
    문주희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제작팀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저희가 이번에 한국야쿠르트와 함께
    유산균 효능에 대해 방송을 준비 중에 있는데요
    보니까 간 건강을 위해 쿠퍼스를 드신다고 하셔서요
    그래서 방송 출연을 부탁 좀 드리려고 하는데요 ...
    방송내용은 인터뷰와 드시는 모습입니다
    방송혜택은 출연료 + 유산균 음료 제공입니다
    꼭 좀 부탁드리며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연락처 010 2783 5548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