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질러쏭으로 노래방 갈 일 없어진다! - 아이폰 어플 추천

2010/05/10 21:20

아이폰에서 할 수 있는 행위는 애플 앱스토어에 올라온 어플리케이션으로 인해 범위가 정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즉 애플 앱스토어에 다양한 분야의 어플리케이션이 나오면 나올수록 그 활용범위가 넓어진다고 할 수 있는것이죠! 국내의 각분야에서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을 내놓아 국내 사용자들은 다양하게 아이폰을 활용할 수 있는것이죠!


실제로 국내에서 애플 앱스토어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로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과거 인터넷 초기 시절과 동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듯 합니다. 누가 먼저 선점하고 활발하게 참여하느냐에 따라 지금의 유명한 인터넷회사들이 생기기도 하였으니까요! 즉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자사의 상품의 활용을 적극 이용하고 있는것이죠! 이번에 태진미디어의 인터넷 노래방 분야인 질러를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를 하였습니다. 바로 질러쏭으로 이제 아이폰으로 수많은 노래반주를 통해 노래도 부르고 또한 녹음도 가능하여 다시 들어볼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질러쏭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최신곡과 인기곡등 다양하게 노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노래를 터치하여 노래를 부르거나 반주를 다운도 가능합니다.
단 유료 사용자만 가능하며 무료 사용자는 1분간만 부를 수 있습니다.

유료 사용자의 경우 녹음도 가능합니다.

월2000원이면 이제 노래를 부르고 녹음도 가능해지는것이죠!

단순히 반주만 들려주는것이 아닌 실제로 아이폰을 마이크처럼 부르면서 목소리도 녹음할 수 있어 노래 연습을 하는데 있어 활용성이 높지 않나 싶습니다. 더불어 노래방에서 실력발휘를 위해 연습도 할 수 있고요! 질러에 회원가입을 하고 월 2000원을 내야하지만 나름 활용성 부분에서 만족할 만한 어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무엇보다 수많은 태진미디어의 노래를 마음껏 불러볼 수 있는 점이 메리트가 아닐까 싶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간다껍데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노래방 안간지..3년도 넘은 것 같아요;;;
    지금 노래방가면 굉장할듯ㅎㅎㅎ;;.

  2. 저도 술먹고 가기는 가보았는데 기억은 없어요..ㅎㅎㅎㅎㅎ

  3. 2000원 한번 질러 볼까요? 요즘 취미삼아 노래좀 불러도 좋을거 같아서요 ^^

  4. 녹음도 된다고 하니...미리 연습을..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