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월드컵 응원준비의 첫 단추는 ALL THE REDS!

2010.05.17 07:38

이제 불과 한달 뒤면 2010 남아공 월드컵이 시작을 하게 됩니다. 2002년 월드컵 한국의 4강 신화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하였지만 제가 보는 관점에서 그러한 4강이라는 순위보다 당시 대한민국 국민들이 하나로 뭉쳤던 기억이 더 크게 와닿지 않나 싶습니다. 당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한민국 전체가 뜨거운 감정을 느꼈던 시대였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마 당시 월드컵에 있어 외국인에게 그리고 우리의 가슴속에 남겨진 강한 인상은 바로 붉은색의 붉은악마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제는 월드컵때 붉은 색의 옷을 입는것은 우리가 새해에 한복을 입는것과 같은 국민들간의 자연스러운 현상이 되었다고 볼 수 있는것이죠! 즉 다가오는 2010 월드컵에 있어 응원의 가장 첫번째 준비사항은 바로 붉은색의 티셔츠가 기본중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월드컵때는 붉은 티를 안입으면 안될것 같은 공감대가 형성되기도 합니다.

붉은 악마의 함성이 이제 곧 다시 거리를 뒤흔들어 놓을것입니다.

이러한 붉은 악마를 상징하는 붉은 티의 경우 당시 많은 제품들이 있었지만 단순히 붉은 티에 붉은 악마를 프린팅한 제품이 가장 많이 팔리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 K리그 서포터즈 연합에서 2010 월드컵의 ALL THE REDS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LL THE REDS 캠페인은 2010 월드컵 한국 국가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캠페인으로 국내 톱스타들도 캠페인에 참여를 하고 있죠! 더불어 패션그룹 형지와 제휴를 하여 공식 서포터즈 티셔츠를 제작하여 판매중입니다.


ALL THE REDS 공식티셔츠 사이트 : [바로가기]

사실 붉은 악마를 상징하는 붉은 색 티셔츠면 무엇이든 상관없지만 착용감과 더불어 땀의 배출등의 기능성을 강조한 ALL THE REDS 티셔츠가 판매중이죠! 즉 단순히 붉은색 티셔츠가 아닌 기능성 티셔츠로 ALL THE REDS 공식 티셔츠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소재에 있어 쿨맥스라 하여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기능성을 보여줍니다. 응원을 하다보면 땀의 열기로 인해 후끈거리는데 비해 쿨맥스로 인해 항상 통풍이 잘되어 쾌적한 상태를 느끼게 해주는것이죠! 더불어

쿨맥스의 기능성과 ALL THE REDS의 공식 후원 티셔츠!

아무래도 ALL THE REDS 공식 티셔츠 이다보니 정품 인증 라벨이나 태극기 그리고 가슴에 ALL THE REDS 라는 문구등으로 오리지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붉은악마의 붉은색을 강조하면서도 디자인적으로 다양한 의미가 들어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가슴 부분에 붉은색 배경에 회색으로 우물정 자가 새겨져있습니다. 우물정의 의미는 예전 광개토 대왕이 옛영토를 회복하겠다는 의지로 출정단의 깃발에 새겼던 글자라고 합니다. 즉 이번 2010 월드컵을 통해 2002년의 승리와 기쁨을 다시 한번 느껴보자는 의미가 숨겨져 있는것이죠!

다가오는 2010 월드컵을 즐기기 위한 준비는 다 되었습니다!!

또한 패션그룹 형지에서 제작하여 판매를 하다 보니 과거 붉은 악마티의 사이즈가 제한적이고 한번 빨고 나면 다시 입을 수 없는 부분이 있었는데 ALL THE REDS 공식 티셔츠는 다양한 사이즈를 제공하여 원하는 사이즈에 맞게 구입이 가능하고 더불어 기능성 소재로 인해 몇번을 빨아도 항상 같은 상태를 유지해주며 또한 빠른 건조가 되어 금방 다시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응원을 하는데 있어 어떠한 제품이든 사실 상관없지만 무엇보다 쿨맥스의 기능성으로 인해 올 여름 열광의 응원속에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여 좀 더 응원을 하고 즐기는데 있어 힘을 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잡생각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공익근무 캠페인 블로깅 같아요 ㅋㅋ

  2. ㅎㅎㅎㅎ
    그렇죠...ㅎㅎ

  3. 이번엔 저 T셔츠

  4. 저도 이 티셔츠 받았어요!! ㅎㅎ
    방금전에 리뷰 마무리 했네요~
    쿨맥스 소재라서 퍙소에 운동할때도 무리없이 입을려고요~ ㅎㅎ

  5. 확실히 소재는 운동할때 땀의 배출과 흡수가 잘되는 소재더군요...*^^*
    멀티라이프님도 겟하셨군요..후후후

  6. Blog Icon
    으하하

    2020년의 승리와 기쁨을 다시한번 느껴보자라 하셨는데..

    2020년의 승리를 어떻게 미리 느끼죠??

  7. 헉..오타네요!!
    감사합니다...*^^*

  8. 이번 남아공월드컵 공식 슬로건은 all the reds 가아니라 The Shouts of Reds, United Korea 입니다

  9. 네..그렇더군요..ㅎㅎ
    본 슬로건은 K리그 연합에서 공식으로 내놓은것이고요.
    그러나 말씀하신 슬로건이 피파에 보내진 정식 슬로건이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