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 / 2023. 9. 21. 09:37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무료

어도비 리더는 무료로 제공되는 PDF 연관 소프트웨어로, PDF 파일을 손쉽게 보고, 인쇄하며, 주석을 추가하고 서명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어도비 리더의 최신 버전은 23.006.20320 입니다.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방법

 

1. 먼저, Adobe Acrobat Reader (대한민국) 웹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2. 원하는 운영 체제와 언어를 선택합니다.

 

3.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게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4. 화면의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하고 Adobe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어도비 리더 주요 기능

- PDF 편집 및 변환: PDF 파일의 텍스트와 이미지를 손쉽게 수정할 수 있으며, PDF를 Word, Excel, PowerPoint 등의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 PDF 보안 및 서명: 어도비 리더를 이용해서 PDF 파일을 암호로 지켜주고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서명 및 이니셜 추가, 웹 사이트에서 서명 수집, 문서 일괄 전송 및 추적도 가능합니다.

 

- PDF 모바일 앱: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느 곳에서나 PDF 파일을 보고, 편집하고, 서명하며 주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을 통해 파일에 쉽게 액세스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무료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무료

어도비 리더 장점

 

- PDF 보기 및 인쇄: 어도비 리더는 모든 종류의 PDF 콘텐츠에 대한 최상의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며, Liquid Mode를 통해 작은 화면에서도 PDF를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 PDF 공유 및 주석 추가: 파일을 온라인으로 저장하고 다른 사람과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스티커 노트, 텍스트, 강조, 밑줄, 그리기 도구 등을 사용해서 PDF에 주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PDF 편집 및 변환: PDF 파일의 내용을 필요에 맞게 수정하고, 원하는 파일 형식으로 변환해서 작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PDF 보안 및 서명: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게 지켜주고, 서명 및 문서 관리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리더를 다운로드해서 PDF 파일 관리와 편집 작업을 더욱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무료 다운로드 2023  (0) 2023.09.22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0) 2023.09.21
타이젬 바둑 설치 바로가기  (0) 2023.09.20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0) 2023.09.19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0) 2023.09.18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