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폰으로 달걀 원하는데로 삶아보자!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2010.07.08 04:30

안드로이드폰으로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행위에 대해서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안드로이드 마켓에 많기 때문이기도 하죠! 또한 국내에서도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한글로 된 어플리케이션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그대로 해외에서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이 더 많고 그러한 어플리케이션에 의지하게 되는 것도 사실이기는 합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My Perfect egg timer


그래서 실제로 안드로이드폰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음에도 스마트폰을 처음 접하거나 혹은 사용법을 몰라서 다양하게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외국에서 제작된 어플리케이션이 아직은 많기에 그러한 부분도 있다고 생각은 합니다. 안드로이드폰으로 실생활에서 어떠한 도움이 되는지 재미있게 활용한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My Perfect egg timer 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달걀을 삶을때 반숙이든 완숙이든 시간을 알려주어 쉽게 달걀을 먹기 좋게 삶을 수 있게 해주는 보조적인 역할을 수행하죠! 즉 생활속에서 활용이 가능한 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검색어 : egg timer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여 줍니다.

어플 실행 화면으로 달걀 사이즈를 정하고 하단 My perfect egg를 좌측으로 밀면 덜 익고
우측으로 밀면 완숙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 후 Start를 터치하면 시작이 됩니다.
달걀 온도나 달걀 고도는 대략적으로 잡아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해당 설정에 따른 달걀 삶는 시간이 나오고 Start를 터치하여 시작하여 줍니다.

타이머가 작동을 합니다.

완료가 되면 진동이나 소리로 알려줍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달걀을 적당하게 삶을 수 있고 완료가 되면 알려주어 생활속에서 활용이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달걀의 온도나 고도 등도 존재할 정도로 세세하게 설정이 가능하지만 대략적으로 잡고 달걀의 사이즈와 익히는 정도만 설정해주면 어느정도 원하는 달걀을 삶을 수 있을듯 합니다 .어찌하였든 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안드로이드폰이 다양한 곳에서 적절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측면을 보여주는 좋은 예가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국내 각 분야와 개인 개발자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기에 국내에서 사용하기 쉬운 어플리케이션이 나오리라 믿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안드로이드폰야그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실생활 작은 부분 하나하나에까지 실질적으로 사용되어 질 어플리케이션들이 쏟아져 나오네요ㅎㅎ 삶은계란 타이머까지 나올줄이야..^^ 과연 어플리케이션 개발의 끝은 어디일지앞으로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2. 이러한 요소들이 스마트폰을 다양하게 활용하게 하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