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에서 보내준 박지성 선수가 사용하는 질레트 퓨전 면도기!

2010.07.19 04:00

2010 월드컵이 막을 내리고 국가대표팀이 16강 진출을 성공하면서 나름 이번 월드컵은 의미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신예 축구스타들이 나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도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가장 관심의 대상 1순위는 여전히 박지성 선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월드컵에서도 주장으로 박지성 선수의 활약이 뛰어났으며 이제는 세계적인 선수로써 박지성의 선수의 모든 일은 다 매스컴과 대중의 관심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박지성 선수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보지를 못한 경험이 있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모델인 질레트 퓨전 면도기


블로거에게 수익을 주면서 메타블로그의 역할을 하고 있는 레뷰에서 박지성 선수를 모델로 하고 있는 질레트 퓨전 면도기의 포스터 공개 찰영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일 개인적인 일이 생기면서 참여를 할 수 없었고 눈앞에서 박지성 선수를 볼 수 있다는 꿈은 물거품이 되고 말았죠! 사실 박지성 선수를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는 앞으로도 없지 않을까 싶네요! 결국 한번뿐인 기회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놓치게 되어 앞으로도 박지성 선수가 TV에 나오거나 축구 경기 모습을 보면 계속 속으로 아쉬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지성 선수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쳐서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그렇게 한번의 기회를 스스로 놓치고 어느날 레뷰에서 재미있는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바로 박지성 선수가 모델로 참여하고 있는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보내준것이죠! 사실 이번에 보내준 선물은 상당히 반가웠습니다. 저도 남성인지라 수염이 나고 있기에 면도기는 필요한 제품 중에 하나이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멋지게 수염이 나거나 풍성하게 자라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2일 정도에 한번은 면도를 해야 하는 상황이기에 질레트 퓨전을 선물로 보내준것은 개인적으로 필요한 선물을 받은듯 합니다.

레뷰에서 보내준 질레트 퓨전 면도기!

사실 기존에도 이미 저는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질레트 마하3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기에 이번 질레트 퓨전은 반가운 제품이기도 하였습니다. 수염이 풍성하게 자라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막말로 1회용 면도기를 사용해도 되지만 예전에 우연히 마트에서 질레트 마하3 제품을 사용하면서 1회용 면도기와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풍성하게 수염이 자라면 적당히 면도가 되어도 도리어 스타일러쉬하게 보이는 반면 저처럼 풍성하지 않게 수염이 자라는 스타일에서 엉성하게 면도가 되면 더 지저분하게 보이는데 비해 기존에 사용했던 질레트 마하3는 깨끗하게 면도가 되어 계속 사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미 질레트 마하3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신제품인 질레트 퓨전을 받아보고 직접 사용해보니 기존에 질레트 마하3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면도가 되더군요! 직접 육안으로 두 제품을 비교해보니 광고에서 나오듯이 5중 면도날이 수염을 깨끗하게 커팅해주는 것 같습니다. 질레트 마하3는 3중 면도날이고 질레트 퓨전은 5중 면도날이니 면도날이 많은 만큼 부드럽고 피부에 자극이 확실히 줄어드는 듯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이러한 체감은 수염이 많이 나시는 분들에게는 더 느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피부에 저자극을 주기에 남성 피부관리의 가장 기초가 된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에 피부관리라고 하면 스킨이나 로션을 통한 피부관리를 생각하게 되는데 남성에게 있어 면도도 하나의 피부관리 단계 중 하나라고 하더군요! 즉 남성들은 면도를 하면서 피부에 자극이 엄청나게 생기게 되고 이는 곧 피부 트러블로 이어지기에 면도를 하면서 얼마나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는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러한면에서 질레트 퓨전은 면도시 피부로 느끼는 자극이 현저히 줄어들어 남자 피부관리에 있어 가장 기초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찌하였든 박지성 선수를 눈앞에서 볼 기회를 스스로 버려서 굉장히 아쉬웠는데 의외의 선물을 레뷰에서 보내주어 그렇지 않아도 면도를 하는 남성으로써 기분 좋은 경험을 하게 되더군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잡생각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저도 받았는데 올려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너무 좋은 포스팅을 해주셔서들..
    그냥 리뷰의 리뷰로 만족해야 할듯

  2. 저도 갑자기 받고 마침 필요해서 기분 좋더군요..ㅎ
    물론 박지성 선수를 직접 못 본것이 아쉽지만요..*^^*

  3. 저도 이녀석 받았어요!!
    이 글 보니가 리뷰하기 겁이 나는군요 >.<
    그냥 쓰고 말아야 할까봐요~ ㅎ 좋은 소개 잘 보고 갑니다.

  4. 마침 제가 기존에 질레트 마하3를 사용해서 적절한 선물을 받은듯 해요...*^^*

  5. 흠냐 탐나는데요. 저도 이거 리뷰를 해볼까 지금 심히 고민중입니다. 마감되면 안되는뎅 ㅠㅠ

  6. 수염이 풍성하지 않은 저이지만 그래도 2일에 한번은 해야하기에 좋은 선물을 받은듯 합니다.

  7. 저도 받았습니다. 근데 받기전부터 예전부터 사용중이라

    ^^;; 그동안 느낌을 쓰면 될듯 하네요 저는

  8. 오..그렇군요! 저는 질레트 마하3를 사용해서 이번 퓨전은 확실히 느낌이 다르기는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