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 / 2023. 9. 25. 20:00

넷플릭스 바로가기 및 PC 버전 다운로드

넷플릭스는 멤버십 기반의 스트리밍 서비스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디바이스에서 시리즈와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아래에서는 넷플릭스 바로가기 및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 넷플릭스 바로가기를 통해 여러가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바로가기 방법

 

넷플릭스 웹사이트에 접속하려면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한 경우 혹은 웹 브라우저에서 http://www.netflix.com을 입력하세요. 그 후, 로그인한 경우 혹은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서 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PC 버전 다운로드

 

Windows 10 이상의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으면 Microsoft Store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ChromeOS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으면 Google Play Store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이상의 컴퓨터 사용자

 

1. 작업 표시줄 검색창에 "Microsoft Store"를 입력합니다.

 

2. Microsoft Store에 접속해서 "넷플릭스"를 검색합니다.

 

3. 무료로 제공되는 Netflix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4. 시작 화면에 고정하게되면 시작 버튼을 클릭했을 때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ChromeOS 컴퓨터 사용자

 

1. Google Play Store 앱을 열어 "넷플릭스"를 검색합니다.

 

2. Netflix 앱을 선택하고 설치합니다.

 

3. 설치가 완료되면 Netflix 아이콘을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는 여러가지 요금제를 제공하며, 여러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요금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형 스탠다드: 월 5,500원, 광고 포함, HD 화질, 2개 디바이스 동시 시청, 콘텐츠 2개 디바이스 저장 가능.

 

- 베이직: 월 9,500원, 광고 없음, SD 화질, 1개 디바이스 동시 시청, 콘텐츠 1개 디바이스 저장 가능.

 

- 스탠다드: 월 9,500원, 광고 없음, HD 화질, 2개 디바이스 동시 시청, 콘텐츠 2개 디바이스 저장 가능.

 

- 프리미엄: 월 17,000원, 광고 없음, UHD 4K 화질, 4개 디바이스 동시 시청, 콘텐츠 4개 디바이스 저장 가능.

 

넷플릭스 바로가기 및 PC 버전 다운로드
넷플릭스 바로가기 및 PC 버전 다운로드

 

넷플릭스 기능

 

넷플릭스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서 사용자 경험을 증진시킵니다. 몇 가지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운로드 기능: iOS, Android 또는 Windows 10 디바이스에서 인터넷 연결 없이 콘텐츠를 다운로드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Netflix Party 기능: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원격으로 친구들과 함께 넷플릭스 콘텐츠를 시청하고 비디오 재생을 동기화해서 그룹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 자막 및 캡션 설정 기능: 자막의 언어, 크기, 색상, 글꼴, 배경 등을 사용자 설정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며, 이 설정은 계정 페이지 또는 시청 중인 디바이스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자녀 보호 기능: 자녀 보호를 위해 키즈 프로필과 PIN 번호를 통한 콘텐츠 제한 및 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 시청 목록 관리 기능: 시청 중인 콘텐츠를 목록에 추가한 경우 혹은 삭제하고, 시청 기록을 확인한 경우 혹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 이런 기능과 정보를 활용해서 온라인 스트리밍을 즐겨보세요.

 

'다운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곰믹스 다운로드  (1) 2023.10.04
스포조이 바로가기  (0) 2023.09.27
유튜브 바로가기  (2) 2023.09.25
엑셀 무료 다운로드 2023  (0) 2023.09.22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0) 2023.09.21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