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오거나이저 다이어리로 자기개발에 도움이 되다!

2010.12.26 22:30

이제 몇일 뒤면 2010년이 지나가고 2011년이 다가옵니다. 매년 마무리가 되고 다시 새롭게 시작되는 시점에 많은 분들이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시 새롭게 시작할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앞으로 새롭게 다가올 1년에 자신의 성과를 계획하고 그러한 과정을 이루어 나가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막상 신년 계획은 세우지만 그에 비해 그러한 성과를 이루는 과정은 참으로 힘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결국 연초 계획을 이루어내지 못하고 내년으로 미루게 되는 경험을 누구나 해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한편으로 연초 계획을 잘 이루어내는 사람들은 그에 만족할 만한 자기개발을 이루어내고 일이든 생활에 있어 보답을 받게 되기도 하는 것이겠죠! 하지만 그러한 과정이 쉽지만도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지갑형 리더십오거나이저 바이올렛 성과관리 다이어리!

이렇게 계획을 세우고 매일 할 일을 정하지만 막상 쉽게 할 수 없는데는 해야할 일은 잊어먹거나 혹은 정리를 하는데 일관성이 없어 시간이 지나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계획성이 떨어지기 때문이기도 할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리를 통해 매일 해야할 일과 그리고 목표를 정해두고 기록을 하면서 정리를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맘때가 가장 다이어리의 판매량이 높아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다이어리를 작성하는 행위를 통해 계획적인 삶을 살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일반 다이어리의 경우 년별 그리고 일자별로 구분이 되어 일기와 같은 흔적을 남기는 용도로는 사용이 가능하지만 어떠한 성과관리에 있어서는 부족한 면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성과관리 다이어리가 직장인이나 혹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분들이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순신 리더십 교육과정을 적용한 성과관리 다이어리로 자기개발에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리더십오거나이저라는 성과관리 다이어리를 이웃블로거인 아우크소님에게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리더십오거나이저는 이순신 리더십 교욱과정을 통해 현재 1000여개 기업에 공급되고 있는 성과관리 다이어리이기도 합니다. 즉 국산 토종 성과관리 다이어리라고 할 수 있는 것이죠! 업무나 일상생활에서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그에 맞게 이루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자기개발과 그에 따른 성과를 얻을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죠! 제가 받아서 사용하는 리더십오거나이저 제품은 지갑형 다이어리 제품으로 다이어리와 지갑의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리더십오거나이저 제품은 전 상품이 천연소가죽으로 커버가 제작이 되어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저는 바이올렛 색상을 선택하여 사용 중인데 확실히 제품의 퀄리티는 타 성과관리 제품 못지 않게 높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더구나 저의 경우 지갑형이기에 돈이나 카드 등 다목적으로 사용하면서 동시에 성과관리도 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꾸준히 기록하고 확인하는 습관이 들이면 일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됩니다.

리더십오거나이저의 핵심은 바로 성과관리를 하는데 체계적으로 작성이 가능하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게 해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다이어리가 단지 했던 일을 기록하는 수준에 그쳤다면 리더십오거나이저는 월 기준으로 이루어야 할 목표를 정하고 매일매일 해야할 일을 중요도 순으로 나누고 또 그러한 해야할 일을 그날 완료하였는지 표시함으로써 해야할 일을 놓치지 않게 해주기도 합니다. 즉 매일 매일 기록하고 해야할 일 그리고 목표를 설정하는 습관을 들이면 분명 자신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죠! 사실 단순히 기록하는 것이 성과관리에 정말로 효과적일까?!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실제로 이러한 성과관리 다이어리를 통해 전세계 영향력 있는 CEO들을 어떠한 일을 처리하고 해결하는데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즉 성공하는 사람들은 기록을 중요시 여기고 그에 따른 성과관리를 매일 빠지지 않고 하므로써 업무적인 능률을 높이고 자기관리에도 철저해지는 것이 성과관리 다이어리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포스트잇을 통해 할 일을 보기 쉽게 관리하고 콤펙트한 사이즈를 제공하게 해줍니다.

기존의 성과관리 다이어리와 다르게 리더십오거나이저는 포스트잇을 통한 할일과 처리할 일 등을 상황에 따라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다이어리를 관리하는데 깔끔하고 그때 그때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포스트잇을 활용하므로써 오늘 할 일의 활용면을 적절하게 대응하여 기존의 다이어리의 크기보다 컴팩트한 사이즈를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즉 기능과 활용성 그리고 컴팩트한 사이즈를 제공하여 여러면에서 효과적인 방안이 아닌가 싶더군요! 예를 들어 기존에 다이어리에서는 할 일을 그때그때 적용하는데 있어 기록하는데 복잡한 필기로 인해 깔끔하게 적용하지 못했고 처리했는지 안했는지 헷갈렸다면 포스트잇을 적용하여 할 일을 보기 쉽게 확인하고 처리한 일은 완료한 것으로 다시 기입하면 되기에 좀 더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가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작은 사이즈를 최대한 활용하므로써 휴대성도 높고 한눈에 보기 좋은 점은 리더십오거나이저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관리를 하다보면 1년 동안의 흔적을 한권의 책으로 다시 되새길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성과관리 다이어리는 꾸준히 매일 기록하고 습관을 들이게 되면 어떠한 일을 하는데 하루하루 시간관리가 가능해지고 해야 할 일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기에 그에 맞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아날로그 적인 방식이지만 직접 손으로 쓰는 과정을 통해서 다시 한번 하루의 할 일을 정리하고 한달동안 어떠한 목표를 설정하여 이루었는지 되새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매일 이렇게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면서 매달 진행한 내용을 모아두면 1년동안 어떠한 일을 했고 어떠한 성과를 얻었는지 하나의 책이 되는 것이죠! 개인적으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지갑형 리더십오거나이저의 아쉬운 점은 펜을 꽂을 수 있는 부분이 없어서 펜과 따로 가지고 다녀야 하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그렇지만 지갑형이 아닌 다른 제품은 펜을 꽂을 수 있는 부분이 존재하여 지갑형은 그에 맞는 목적으로 인해 없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찌하였든 2011년이 다가오는 가운데 리더십오거나이저 성과관리 다이어리를 통해 자기개발 및 이루고 싶은 성과를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리더십오거나이저 공식홈페이지 : [바로가기]

성과관리 다이어리는 전세계 CEO들이 사용하는 효율적인 자기개발에 역할을 합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껍데기 ♂ ★껍데기 리뷰 및 사용기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많은 것이 들어있군요. ㅎ 어떤 형식적인 일에 함에 있어 필수아이템이겠어요

  2. 성과관리 다이어리로 꾸준히 기록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겠죠...*^^*

  3. 어떻게 저랑 같은걸 선택하시다니 ㅋ

  4. 원래 남자는 바이올렛 아닙니까?!!! ㅎ

  5. 우와. 좋아보여요!

  6. 무엇보다 토종 성과관리 다이어리면서 내실에 충실한 제품이지!

  7. 오~유용해보이는군요~
    이전엔 일정관리 다이어리는 관심밖이라 잘 몰랐는데
    아이폰 일정관리 어플같은 방식이더라구요~
    유용할 듯 하네요^^

  8. 직장인들에게 성과관리 다이어리는 성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주는 도구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