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서 즐기는 멜론은 어떠한 모습일까?! - 아이패드 어플 추천

2011.02.19 22:00

아이패드가 한국에서 정식발매 된 이후 점차 한국형 어플리케이션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사실 새로운 소재의 어플리케이션보다 기존에 아이폰에 존재하였던 어플리케이션이 아이패드용으로 나오고 있지만 아이패드에 맞게 최적화 된 모습으로 나오고 있기에 아이폰에서도 사용하면서 내심 아이패드용도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즉 아이패드라는 타블렛PC의 환경에 맞게 구현된 한국형 어플리케이션은 사용에 따른 직관성과 효율적인 면이 고려되어 있기 때문이죠!


아이패드 어플 추천 - 멜론 for iPad


즉 이렇게 기존의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이 아이패드용으로 출시가 되면서 같은 소재이지만 다른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아이패드에서도 한국형 어플리케이션을 접하는데 만족감을 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큰 화면에 더 많은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기에 접근성도 높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 그러한 가운데 국내 음원사이트 1위인 멜론이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이번에 출시를 하였습니다. 즉 수많은 음악을 접하는데 이제 아이패드로도 쉽고 다양하게 접할 수 있게 된 것이죠! 그리고 역시 아이패드의 화면의 크기에 맞게 한눈에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고 있어 음악을 듣는데 유용하게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느끼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아이패드용 전용요금이 월3000원이면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책상위에 아이패드를 통해서 원하는 음악을 언제든지 들을 수 있는 것이죠! 그러므로 아이패드 사용자들은 적절하게 멜론을 활용하면 음악을 듣는데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기도 합니다.

멜론 for iPad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메인 화면으로 한눈에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음악 감상 화면으로 가사와 더불어 감성적인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택한 노래를 부른 가수의 다양한 정보를 터치만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음악을 확인하여 감상도 가능합니다.

아이패드에 들어있는 음악도 보여주어 바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고화질의 뮤직비디오 감상도 가능합니다.

매거진을 통해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과거와 다르게 음원사이트를 이용하여 음악을 듣는 행위가 일반화 되어 있다보니 이렇게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여 최신음악이나 듣고 싶은 음악을 컴퓨터에서 멜론이나 기타 음원사이트를 통해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구나 가격이 비싸지 않고 대중이 접하는데 문제가 없는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쉽게 사용하고 있죠! 이번 아이패드용도 월3000원이라는 금액으로 듣고 싶은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기에 이제 아이패드로 음악을 듣는데 적절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아이패드의 경우 휴대용 타블렛PC보다는 책상에 올려놓거나 침대에 누워서 사용하는 패턴을 가지고 있기에 뮤직플레이어로써의 역할로 활용이 가능한데 멜론을 통해 쉽게 웹과 연결하여 음악을 듣을 수 있기에 그에 맞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아이폰에 존재하였던 한국형 어플리케이션들이 아이패드용으로 나올 때 그에 맞게 디자인되어 좀더 사용 환경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어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죽 있는 것 같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아이패드야그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2. 나중에 타블렛PC 꼭 구하셔서 다양하게 활용하세요..*^^*

  3. 아이폰에서 왜 멜론 어플이 안나오나 했는데,, 얼마전에 나왔더군요,ㅋㅋ 그래서 금세~인기목록이 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인지 아이패드 버전은 일찍 나왔네요,ㅋ

  4. 저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나올 때가 되었는데...하고 있는데 나왔더군요..ㅎ

  5. 껍데기님도 아이유 팬??
    저도 아이유 팬이에요 ㅋㅋ

  6. 아이유 팬은 남성으로써 기본 필수 조건이죠..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