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만 있으면 나는 가수다 처럼 될 수 있다?! - 아이폰 어플 추천

2011.06.06 22:00

아이폰을 가지고 사용자마다 자신에게 주어진 환경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사용자마다 다 사용패턴이 다르게 나타나고 있기도 하죠! 물론 킬러 앱의 경우는 모두 동일한 사용환경을 경험하고 있겠지만 그 외적으로는 각자에게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활용하고 있는 것이죠! 다르게 이야기 하면 그만큼 앱스토어에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욕구를 충족 시켜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준비가 되어 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아이폰 어플 추천 - 60일만에 가수되기


그리고 지금도 어플리케이션의 소재는 끊임없이 적용이 되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계속 진화를 해나가는 어플리케이션의 소재를 보면 그때의 트랜드를 적용한 어플리케이션도 사용자들에게 관심을 받게 됩니다. 또한 계절에 맞는 어플리케이션이 적절하게 등장하기도 하죠! 즉 어플리케이션도 상황에 따른 트랜드를 잘 매칭하는 것이 사용자의 선택을 받는 요소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가운데 근래 오디션 관련 콘텐츠가 TV 프로그램으로써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오디션이 존재하지만 그 중 그래도 음악과 관련된 오디션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얻고 있죠! 그러다보니 노래를 배우려는 사람들도 상당히 늘어나고 있다고 매스컴에서 이야기 하더군요! 그리고 아이폰에서도 역시 이러한 분위기를 반영한 어플리케이션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노래를 못하여도 기초부터 하나씩 배우면서 노래 실력을 높여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60일만에 가수되기 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노래를 부르는 법을 기초부터 하나씩 배워나가면서 노래 실력을 쌓아가는 소재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음치라고 하여도 기초부터 하나씩 본 어플리케이션으로 배우면 나름 노래 실력이 점차 좋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60일만에 가수되기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트레이닝에 대한 소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순서대로 노래를 배울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하나씩 기초부터 노래를 잘 부르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피아노 건반을 통해 해당 음에 대한 시각적인 환경도 제공합니다.


환경설정을 통해 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음치라고 하여도 어느정도 노래를 잘 부를 수 있게 학습을 시켜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동안 노래라고 하면 그냥 부르는 것으로만 대중은 알고 있지만 기초부터 하나씩 배우는데 있어 순서대로 가르쳐 주기에 하루에 정해진 학습을 마치면서 진행을 하면 60일 이후에는 어느정도 노래를 잘 부를 수 있겠죠! 단 라이트 버전은 3일에 대한 학습내용만 제공하고 있으며 60일 모두 학습을 하기 위해서는 유료로 구입을 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노래를 못 불려서 매번 노래방을 가지 않거나 남들 앞에서 노래 부르기가 힘들었던 분들에게는 정말로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이 현 상황의 트랜드에 맞게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가 되어 다양한 사용자층의 욕구를 충족 시켜주는 것을 보면서 스마트폰이 단지 모바일 단말기가 아닌 그 이상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저도 다운받아서 노래연습좀 해야겠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2. 노래연습하셔서 나도 가수다!! 의 실력을...ㅎㅎ

  3. 귀여운 어플이네요 ㅋㅋ

  4. 노래연습까지 이제 스마트폰이 시켜주는 환경이죠..ㅎ

  5. 이런 앱도 있군요...
    완전 음치인 제게도 효과가 있을런지.... ^^;

  6. 저도 음치에요..ㅎㅎ

  7. 난 정말 당신의 잘 쓰여진 기사를 읽고 즐기는입니다. 난 당신이 귀하의 블로그를 업데이 트 많은 노력과 시간을 보낼 생각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