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스마트폰 게임 추천]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2011 모바일의 놀거리를 잘 구현한 게임!

2011.09.07 22:00

이제 스마트폰이 대중에게 확산되면서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한 산업화가 발빠르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한 산업화에 있어 모바일 게임 역시 이제는 스마트폰이라는 플랫폼으로 대거 이동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이 가진 여러 특징을 잘 살리거나 또는 스마트폰의 성능이 일반 휴대용 게임 못지 않은 환경을 갖추면서 모바일 게임의 진화도 같이 동반 성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스마트폰을 통한 다양한 모바일 게임과 관련 어플리케이션 접근에 있어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 역시 새로운 판로가 개척되고 있는 것이겠죠!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2011 기존의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추다!


그렇기에 스마트폰에 있어 모바일 게임의 소재나 장르가 다양해지고 있으며 또 하나의 특징으로는 이미 PC나 게임기를 통해 접한 게임 콘텐츠를 모바일 버전으로 이식하는 일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즉 이미 성공한 게임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다시 구현하여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접근성을 더 높여주고 있는 것이죠! 그러한 모바일 게임 중 국내 온라인 게임 개발사인 넥슨에서도 자사의 게임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모바일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역시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에 업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모바일 버전의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2011에 있어 유저들의 개선 사항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2011 :[다운로드]

참고사항]
현재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2011은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는 넥슨의 성공가두에 나름 중요한 역할을 한 온라인 게임으로 풍선을 이용하여 주어진 맵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을 온라인과 결함한 게임입니다. 즉 퍼즐의 요소와 액션의 요소가 적절하게 조합이 된 게임 장르입니다. 즉 기존의 온라인게임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하는데 있어 그에 맞게 새롭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PC 온라인게임에 있어서의 크아비엔비의 재미와 모바일 환경에 맞는 스토리라는 개념을 넣어 RPG의 성장 요소를 적절하게 조합한 것이죠! 그렇기에 스마트폰용 모바일 게임인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2011은 게임성은 동일하지만 게임의 흐름은 새롭게 구현하였기에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2011


마을의 개념을 통해 상점을 이용하거나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RPG와 같은 퀘스트 개념을 도입하여 스토리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구현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기존의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2011이지만 기존 크아비엔비가 가지고 있는 게임의 재미 부분은 그대로 전승하고 있습니다. 퍼즐이라는 개념과 풍선을 이용하여 맵을 클리어하는 방식을통해 전략적인 요소도 요구하면서 더불어 액션성에 따른 빠른 판단과 컨트롤 역시 그대로 손안의 스마트폰에서 느낄 수 있는 것이죠! 스마트폰의 컨트롤 환경은 터치를 기반으로 하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컨트롤에 대한 개선이 이루어져 익숙해지면 기존 PC에서 키보드를 통해 즐겼던 감각을 어느 정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어진 환경에 있어 풍선을 시간차를 두고 잘 배치해야 하는 부분과 이러한 요소를 방해하기 위해 달려오는 적들로 인해 긴장감도 나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생각한 계획과 맞게 이루어지면 그에 따른 쾌감도 느낄 수 있는 것이 바로 퍼즐과 액션의 요소를 잘 구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죠!

퀘스트에 따라 맵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풍선을 시간차를 두고 설치하여 퍼즐과 액션의 요소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도 게임을 진행하는 팁이기도 합니다.


각 맵을 클리어하면 그에 따른 결과를 통해 성장을 하게 됩니다.


메뉴를 통해 정보나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2011을 플레이 하면서 무엇보다 손안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크아비엔비가 가진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메리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즉 퍼즐과 액션의 절묘한 조합이 가져오는 게임의 재미를 터치라는 환경과 모바일 환경에 잘 구현을 한 것이죠!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기존 크아비엔비가 온라인적인 요소를 가지고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온라인에 관련된 요소가 없다는 것이 아쉽더군요! 하지만 또 한편으로 모바일이 가지고 있는 포지션을 보았을 때 언제 어디서나 간단히 접근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재미를 제공하는 환경에서는 나름 마을과 퀘스트의 개념을 통한 부분은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춘 것이기도 할 것입니다. 어찌하였든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플레이를 해보면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2011이 가진 게임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껍데기 ♂ ★껍데기 게임야그/모바일게임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오 이게임도 이제 핸드폰으로 할수있나요?
    잘보고갑니다

  2. 네..스마트폰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3. 오랜만에 다녀갑니다. 잘 지내시죠?
    여전히 게임전문가의 모습이네요.... ^^

  4. 네..잘 지내고 있습니다...*^^*
    안나푸르나 님도 잘 지내시죠..이제 곧 추석인데 알찬 연휴 보내세요~

  5. 한국에서 만든 게임들은 안드로이드로 나오는 녀석들이 더 많은것 같아요..+_+

  6.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로 아마 활발하게 출시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7. 게임을 한지 오래 되서 ..처음 보는 겁니다 ㅎㅎ
    소니에서 게임전용 손폰이 나온다는데 기웃거려 보는 중 입니다

  8. 소니에서 게임 전용 폰은 이미 나왔어요..*^^*
    헌데 그리 큰 메리트가 없죠..

  9. Blog Icon
    상호닥

    간만에 추억 돋네요~
    좋은 정보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