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팍도사에 나온 고현정! 시원하지도 그렇다고 답답하지도 않은 이야기!

2009. 1. 22. 00:54

어제 황금어장의 무릎팍도사에 고현정씨가 출현을 했습니다.
사실 3대 신비주의 여인(심은하,고현정,이영애)에 속하는 고현정씨이기에 예능프로에 나온다는것이 그리고 그것도 나름 독한 무릎팍도사라는것에 흥미를 느끼고 보았습니다.
일단 고현정이라는 네임밸류에서 나름 사람들이 이목을 끄는것에는 성공했을듯 합니다.

사실 저도 이번에 고현정씨가 출현한다기에 궁금했던 부분들..
그중 저외에도 많은분들이 궁금했을 재벌가의 며느리로써 그리고 이혼의 이유등..
그러한것들이 상당히 궁금했고 무릎팍을 통해서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시청소감을 이야기하면 "시원하지도 그렇다고 답답하지도 않은 이야기" 입니다.

무릎팍도사에서는 이부분에 대해 당연히 언급을 했고..아니 그이전에 살짝 고현정씨가 언급을 했습니다.
나름 무릎팍을 위해서 많이 준비한듯한 말들이 간간히 있는것으로 보아 전날 많이 준비하고 긴장했나봅니다
어찌하였든 재벌가의 며느리로써 이혼의 이유등에 대해 고현정씨의 답변은 나름 적절하게 할말은 하고 지킬것은 지킨 답변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벌가가 권력이 아무리 하늘을 솟아치올라도 어짜피 사람입니다.
그래도 현재 우리가 사는 세상은 분명 돈과 권력이 우선순위고 그러한 티켓을 손에 쥘수 있는 사람들은 현재 존재하고 있죠!
그러한 측면에서 보는내내 고현정이 과연 이야기를 할까?! 아니면 침묵으로 돌려서 이야기할까? 보면서 저도 기대와 함께 긴장을 했습니다.

고현정씨는 결혼생활에 대한 모든것에 대해 상대방을 사랑했고 진심이었다고 하며 심지어는 다시 태어나도 다시 결혼하겠다고 할정도의 발언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혼의 이유에 대해서는 사람만 생각하면..이라는 나름 살짝 돌려서 이야기했지만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은 속뜻을 알수 있는 답변이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무릎팍의 고현정씨편은 모든 궁금증을 해소해주지는 못했지만 그렇다고 또 궁금증이 해소가 안된것은 아닌 참으로 애매모호했습니다.
분명 내가 원했던 궁금증은 어느정도 알게되었지만 속이 확 뚫리지는 못한것 같은 느낌!
그래도 이부분에 대해서 고현정씨가 참으로 현명하게 잘 이야기하고 대처한것은 확실한것 같았습니다.
상대방에 대해 너무 이야기하는것도 상대방에게 해를 줄수 있기 때문에 또한 그렇다고 묵언하자니 이 또한 말이 많을것이기에 고현정씨는 아주 적절하게 선을 지키면서 시원하지는 않지만 답답하지도 않은 답변을 남겨주는 방송이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단지 큰웃음을 주지 못한것이 아쉽더군요~(=ㅅ+)


개인적으로 고현정씨가 신비주의 여인이라는데 사실 심은하씨나 이영애씨보다 훨씬 털털하고 성격좋은 여자라고 그전부터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신비주의 여인치고는 웃는 모습과 웃음 소리가 아주 호탕합니다! ㅎㅎ
주변에 한명씩 꼭 친구나 아는 사람으로 있는 털털하고 성격좋은 여자처럼 말입니다

참고로 방송중에 성형도 했다고 발언을 하셨는데 과거같으면 폭탄발언이었겠지만 이제는 하도 당연시 되고 흔해서 별 감흥이 없더군요
예전에 이부분에 대해서 글을 썼는데 밑에 걸어두었습니다.

2008/12/01 - [★껍데기 잡생각] - 얼굴성형 아직도 흠이 될까?!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연예야그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