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는 영웅인 인디아나존스 신작게임 정보! 허나 언챠티트가..!

2009. 2. 4. 02:18

어렸을적부터 제가 좋아하고 아직도 지속적으로 감상하는 영화가 있다면 바로 스타워즈 시리즈와 백투더퓨쳐 시리즈 그리고 인디아나존스 시리즈 입니다.
봐도 봐도 질리지 않고 저에게 추억과 더불어 재미를 선사하는 저만의 베스트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보시면 알겠지만 오락영화에다가 스티븐스필퍼그 형님의 작품들입니다. ㅎ
어찌하였든 가만히 보면 위의 작품들은 다 게임화 되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터만 보고 있어도 가슴이 뛰네요!!

그중 제가 어렸을적 플로피디스크로 즐겼던 게임중 인디아나존스 시리즈가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 당시 인디아나존스 게임은 어드벤쳐 게임으로 지금의 어드벤쳐게임의 액션성이 가미된 게임스타일이 아닌 전통 어드벤쳐 게임이었습니다.
마우스로 대화를 하고 이동하고 퍼즐을 풀고 그렇게 진행하는것이죠!!
이 게임때문에 그때당시 대부분 사용도 안하고 보급단계로 들어서는 마우스를 샀던 기억이 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전통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

어찌하였든 인디아나존스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대세의 흐름에 따라 액션게임으로 변신을 합니다. 또한 레고버젼으로도 출시되어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버젼이 존재하지만 마이너 작품도 있었고요
그러나 가장 그래도 호평이 큰것은 레고버젼이었죠!
그렇게 진화된 인디아나존스의 경우 이번에 새로운 신작을 개발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은 Indiana Jones and the Staff of Kings 입니다.
발매기종은 멀티이며 현재 밝혀진기종은 닌텐도의 Wii과 닌텐도의 DS 그리고 소니의 PSP입니다. 물론 PS3와 XBOX360으로도 출시가 될것입니다.
일단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Wii버젼의 경우 채찍의 경우 Wii 리모콘으로 흔들면 채찍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Wii 게임이기에 당연한것이겠죠~*^^*]
그외 협동모드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아직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개가 안되었지만 개발중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 화면은 닌텐도의 Wii버젼이 아니면 DS버젼일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참으로 아쉬운것이 원래 이러한 어드벤쳐의 대중화를 이끈것이 인디아나존스였으나 게임쪽에서는 툼레이더가 어찌보면 이쪽을 이끌었죠
그리고 후속타로 언챠티트가 이제는 어드벤쳐 게임을 이끌고 있고요
원래 원작의 원조인 인디아나존스는 왠지 이제 툼레이더나 언챠티트의 그늘에서 과거의 영웅으로 남아버리는것이 팬으로써는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저에게는 어드벤쳐의 영원한 영웅은 인디아나존스 입니다..!!!!!

추가내용
새로운 인디아나존스 Wii 버젼에는 보너스로 예전작품인 인디아나존스 Fate of Atlantis 가 수록되어 있을것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게임야그/콘솔게임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언챠티드 정말 재밌게 했고, 소장 하고 있습니다. 2편 스크린샷도 최근에 새로 공개 되었던데, 영화로서는 어드벤처에서 따라올 자가 없지만, 게임은 아무래도 ^^;

  2. 언챠타드의 경우 해본분들 치고 재미없다고 한분들을 보지를 못했네요..*^^*
    그정도로 게임의 작품성이 좋다는 이야기겠죠!
    2도 이제 슬슬 공개가 되고 있으니 역시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