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LG 휴대폰 이제 글로벌에서의 선출시는 기본! 한국유저들은 구경만..??!!

2009. 2. 9. 02:14

현재 국내 대기업들의 글로벌에서의 입지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말로 대단한것 같습니다..정말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선진국보다 떨어지는 기술력을 노력으로 이끌어올려 이제는 세계1위 혹은 상위 글로벌기업으로써 그 가치는 상당히 높아졌죠
특히 삼성과 LG의 경우 휴대폰 사업은 해외에서도 상승선을 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점점 흐름이 국내에 선출시후 해외에 판매가 아닌 해외에 선판매후 한국시장에 따라 한국에 출시! 이렇게 패턴이 흘러가는듯 하네요~
어느순간부터 특히 휴대폰제품의 경우 해외에서 먼저 선출시되는 경향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휴대폰외에도 여러 한국기업 제품들이 해외에 선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글로벌 경쟁시대에서 어찌보면 좀더 큰 시장을 보고 또한 그것이 입지를 다지는 하나의 전력이므로 이해는 갑니다.
그러나 내수시장에는 글로벌시장에 비해 크게 힘을 못쏟고 있는듯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공개된 삼성과 LG의 휴대폰 및 관련 상품들이 해외사이트에서는 유출되거나 발매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는 그러한 제품이 있는지 혹은 관련정보도 얻을수 없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에서 발매할 휴대폰 및 발매된 휴대폰!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에서 내놓을 블루투스 키보드
위의 제품들은 곧 글로벌시장에 공개될 제품들입니다.
이 제품들이 한국에 출시될지는 아직 미지수고요~
혹은 출시된다 한들 매번 있는 해외 선출고 후 한국 출시때는 다운스펙을 해서 출시하는등 이러한 잡음은 항상 있었죠!

참고로 저는 개인적으로 이제는 당연히 글로벌 시대이기에 그에 맞게 발빠른 대응이 우리기업뿐만 아니라 우리 개개인에게도 필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므로 위의 이야기가 나쁘다라고 이야기하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단지 포커스는 당연히 글로벌 마켓을 지향하되 내수시장을 너무 만만히 생각하고 차별화하는 정책은 좀 서운하다고 할까요?!

더구나 이제 핸드폰의 WIPI(위피)탑재의무화가 풀려 아이폰이 들어올 예정이고 노키아와 소니에릭슨의 휴대폰 제품들이 한국에도 출시될 예정인 이시점에서 한국내의 밥그릇을 두고 나누어먹던 한국 기업들은 내비두어도 팔리는 시대는 지나갔다고 생각합니다.
글로벌에서 선전하는 우리나라 기업들을 보면 자긍심을 가지지만 한국에서의 소홀한 기업의 모습을 보면 섭섭함이 생기는것은 어쩔수 없나봅니다~

실제로 해외 휴대폰 관련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분명 삼성과 LG제품의 휴대폰인데 보도 듣지도 못한 제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게 그러한 제품을 보다가 글을 적어 본것입니다 (+ㅅ+)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얼리야그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