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얼리야그

근래 들어 애드센스의 광고가 이미지 광고가 많이 늘었네요!


사실 저는 현재의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을 하기전에 몇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그때 당시 구글의 애드센스를 사용했었습니다.
그때가 사실 팝업광고가 유행하던 시기라서 광고쪽을 모르는 저는 구글의 텍스트광고 보다는 이미지가 보이는 팝업광고가 더 좋았습니다.
사실 팝업광고의 광고이익효과가 상당히 그때당시에는 좋았죠!! ㅎㅎ
지금은 팝업광고의 효과가 없어졌지만요~~그때가 좋았습니다. 소위 말해서 짭짤했는데..*^^* 구글의 애드센스의 경우는 타케팅이 되어 효과를 높일수 있다는 매력이 있어지만 그때 당시에는 그냥 걸어두는 정도~~

그러나 구글의 애드센스가 효과나 또한 여러면에서 안정적이고 편한 것이라는것을 이제는 알고 있습니다.
수익면에서는 눈에 확 들어오게 되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안정적인것에 저는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사실 예전에는 무너지는곳이 무수히 많아서 수익도 못받고 하는경우가 상당히 많았죠 또한 텍스트 광고가 단지 텍스트를 떠나 그 페이지를 분석해서 유사한 텍스트를 뿌려주므로써 방문자로 하여금 이질감없이 클릭을 하게 하는 방법도 좋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구나 이미지광고들이 친숙한 광고들이어서 보기도 좋더군요!

어찌하였든 근래 들어 부쩍 구글 애드센스에 텍스트광고외에도 이미지광고가 상당히 늘었더군요! 더구나 예전에는 아예 국내에서는 이미지광고를 볼수도 없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때에 비해 엄청난 발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외국 애드센스의 경우는 다양한 이미지 광고도 노출되는데 그때 왜 한국은 텍스트 광고뿐인지..라면서 부러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효과는 텍스트광고가 더 좋은 효과가 있다는것을 알수 있지만 골고루 뿌려지는것 또한 더 좋겠죠~(+ㅅ+)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