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얼리야그

삼성 M480 스마트폰 구입하다~! 가격대비 충실한 스마트폰!


요즈음 점차 스마트폰의 사용유저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벌써 옴니아 사용자수가 상당수 되니까요!
이러던중 저도 덜컥 스마트폰을 구입해버렸습니다.
바로 삼성의 M480 입니다~~ 왜 옴니아나 x1을 구입안했느냐고 할수 있을지 모르나 성능대비 가격적인부분의 메리트가 가장 컸고 옴니아의 경우 터치로만 하는것이 상당히 불편했습니다. 익숙해지면 몰라도 100% 터치만으로 하는것보다는 쿼터키보드의 방식이 더 메리트를 느꼈거든요 그러나 X1을 사기에는 금적전 무리가 있고 실 사용자의 평을 알아보고 만족도가 높은 M480으로 구입했습니다. (=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 흑백PDA시절에 사용을 해봐서 막 헤매고 하지는 않았지만 익숙하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조금씩 설치하고 투데이 바꾸고 하다보니 점차 익숙해져가고 있습니다.
근래 스케줄 관리때문에 아이팟터치를 주로 사용했는데 전화와 함께 못쓰다보니 그부분이 좀 아쉬었는데 M480도 제가 주로 사용하는 구글캘린더와 싱크가 되니 이제 아이팟으로 스케줄 관리할 일은 없을것 같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GPS내장으로 네비나 구글맵을 이용해서 자신의 위치 및 주변정보를 얻을수 있고 Wi-Fi를 이용한 무선 인터넷으로 여러 작업이 가능해서 앞으로 저의 실생활에 상당한 도움을 줄것 같습니다. 관련 카페에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고 있는데 할것이 너무나 많네요
허나 저는 필요한것만 설치를 하고 사용할 생각입니다. 처음에 대부분 이것저것 마구 깔다가 포맷하고 다시 원점으로 가는 경우와 그러한 경험을 해보았기에 저한테 필요한 부분만 설치 및 셋팅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찌하였든 1년동안 저의 통화를 잘 담당해준 캔유 EX801과도 이제 이별이네요!
더불어 아이팟터치도 처분을 하려고 합니다. 힘든 시기에 두개의 겹치는 장비를 소유하는것은 지금 상황에서는 사치인것 같아서요! 효율성도 떨어지고요!
여러면에서 사회생활이나 자기생활에 효율성을 위한다면 스마트폰이 딱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면 스마트폰은 도리어 역효과가 날수도 있죠!
또한 스마트폰은 아직 반응속도등이 일반 휴대폰에 비해 느리기에 그러한 단점은 분명 존재를 합니다. 그러나 위에서 말했듯이 사회생활이나 자기관리의 효율성을 위한다면 충분히 감수가 가능한 단점이라고 할수 있죠! (+ㅅ+)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