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만화책 사는것에 취미가 생겼습니다. 바쿠만과 요츠바랑로 즐거운 하루하루!

2009. 5. 28. 05:53

원래 저는 만화/게임/놀이동상/프라모델등..이러한것들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어렸을적부터 꾸준히 사고 모으고 그렇게 생활을 하며 지냈죠!
그러나 어렸을적에 모으면서 기쁨도 느꼈지만 또한 시간이 지나면서 타의반자의반으로 없어지거나 버리거나 해서 지금 생각해보면 제 인생에서 가장 후회가 되는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한 일념에서 저는 제가 좋아하는 취미활동에서 얻은 아이템들은 절대로 버리거나 잊어먹지 말고 소중히 모으자라는 고정관념이 박혔죠! 그래서 게임의 경우는 지금도 재미를 떠나 꼬박꼬박 사면서 모으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만화책에도 뜬금없이 소장욕구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만화책도 어렸을적에 드래곤볼 단행본 다사고 슬램덩크등 유명한 만화는 다 사서 모았는데 지금은 다 행방불명되었죠. 어찌하였든 요즈음 만화책 즉 출판시장이 어렵죠! 머 항상 어려웠지만 인터넷에 스캔본으로 인해 사실 사서 보시는분들이 확실히 줄었습니다.
저도 스캔본을 보았는데 영 못보겠더라고요..음..뭐랄까 만화책을 본다는 그 기분은 안들더라고요 그렇다고 대여점가서 빌려서 보면 내것이 아닌것 같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만화책과는 거리를 두고 살았는데 우연한 기회에 인터파크에 저의 아이포인트가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그 포인트로 인터파크에서 만화책을 구입할수 있더군요!
그리고 구입한책이 바로 바쿠만과 요츠바랑 였습니다.
책을 받고서 읽었을때 저도 모르게 또 소장욕구가 불타오르더군요!! ㅎㅎ
버는 돈은 제약되어 있는데 자꾸 이것저것 하다보니 항상 빈곤하지만 그래도 괜히 혼자서 뿌듯한 기분이 드는것이 오랜만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츠바랑 정말로 보면서 큰웃음이 아닌 기분좋은 소소한 웃음을 계속 주는 만화책이라서 너무나 좋습니다. (=ㅅ=)V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잡생각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ㅎㅎ 요츠바랑 입니다. ^ ^
    어떻게 보면 요츠바라로도 보이네요~ 무척이나 귀여운 아이지요~

  2. 아이구~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역시나 귀엽죠~*^^* 소소한 웃음에 넘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