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 온라인을 접해보다! 워크래프트3의 카오스의 친동생?!

2009. 9. 18. 06:48

혹시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 시리즈를 아십니까?!
당연히 알고있겠죠..*^^* 그럼 워크래프트3의 카오스 모드라는것도 알고계십니까?!
아마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것입니다! 실제로 워크래프트3 나오고 나서 많은 이들이 스타크래프트의 재미를 느낄것이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실제로 워크래프트3 자체에는 스타 같은 대중적인 호응은 아니었죠! 그러나 워3 하면 카오스라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워3 자체보다는 유즈맵인 카오스라는 모드가 한때 PC방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있었죠!
저도 정말로 카오스를 워3 게임보다 더 재미있게 즐겼으니까요~
카오스모드를 정말로 재미있게 즐긴분이시라면 이 포스트글이 도움이 될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워3보다 카오스를 즐기는 사람이 더 많았던 시절이 있었지요!!

어찌하였든 우연히 게임검색순위를 보는데 아발론 온라인이라는 게임이 1위를 하고 있더군요! 상당히 놀랐습니다
과연 무슨게임이기에 1위일까?!! 그리고 나름 저는 게임에서는 이래저래 더듬이가 상당히 나와있다고 느꼈는데 전혀 모르는 게임이 상위권도 아닌 1위를 하고 있길래 상당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올해초에 오픈베타에 돌입하였고 시간이 상당수 지나는동안 그렇게 두각이 안나타난것으로 아는데 불연듯 게임검색 순위 1위라는것이 좀 의아는 하지만...(+ㅅ+)
[현재 게임검색순위에는 10위로 확 떨어졌군요! 순간 무언가 있었나봅니다 제가 1위로 본것은 엊그제하고 어제였으니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연 무슨 게임이기에 순간 1위를 했던것일까요?!

제가 아발론 온라인을 설치하고 즐겨본 결과 결론적으로 말하면 이것은 워3의 카오스이다! 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실제로 아발론 온라인의 게임은 워크래프트3 카오스 모드와 비슷한 아니 거의 똑같다고 보아도 됩니다. 심지어 약간씩 각진 캐릭터나 건물들 조차도 워3를 보는듯한 느낌이 들었으니까요~~!
그러나 아발론 온라인은 그러한 카오스 모드에서 몇가지 모드를 더 추가하여 나름대로 재미를 주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역시 워3의 모드게임과 다를봐는 없지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헌데 분명 워3의 그것과 비슷하지만 왠지 모를 몰입도가 하면 할수록 생기더군요!
많은 영웅들과 그 영웅의 SP를 모아서 필살기를 익히는것등...또한 가문의 레벨을 올리는것등...상당히 깊숙히 몰입할 놀이가 많았습니다.
심지어 카오스 즐겼을때보다 더 많은 시간을 아발론 온라인을 즐기고 있었으니까요!
다만 카오스를 잘모르시거나 하시는분들에 대한 처음 접한 유저에게 쉽게 다가가기는 약간 어려울수 있어 보였습니다.
또한 온라인게임중 팀을 이루어 하는 게임의 특징이 못하게 되면 같은 팀유저들 원성이 장난이 아니죠!! 승부욕인지 아는척하는것인지 모르겠지만요..(=ㅅ=)
그러한 면에서 아발론 온라인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저도 시작하고 바로 들어가서 하는데 아주 원성이 장난 아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찌하였든 저의 개인적인 느낌에서는 간만에 재미난 게임하나 건진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단 카오스를 재미있게 즐긴분이라면 거의 확실히 아발론 온라인에서도 재미를 느낄수 있을것입니다. 실제로 저희 회사 과장님이 워3 카오스를 상당히 재미있게 즐겼던 분인데 아발론 온라인 가르쳐주니 아주 필이 확 꽂히셔서 매일 하시네요!
그렇지만 처음 접하시는분들은 약간의 인내력이 필요할듯 합니다
그러나 그 시간만 지나면 몰입도가 올라갈것으로 생각됩니다.


추가내용
얼마전에 NC소프트에서 의문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일어난 일같습니다.
관련포스트 :
주민번호유출 과연 안전하십니까? 저도 유출되어 NC소프트에서 메일을 받았습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게임야그/PC온라인게임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Blog Icon
    우주로보내주지

    호... 안녕하세요 ㅎ 아발론 온라인을 아주 최근에 접해보신듯 하네요

    전 클로즈 베타 때부터 쭈욱 아발론을 하고 있는대 ㅎㅎ 이 게임이 원체 진입 장벽이 다른 게임들 보다 매우 높은 게임이죠 ㅎ

    자유채널이라는 고수들만의 채널이 사실상 붕괴 되면서 모두들 세컨드 아이디 가지고 게임을 해서 초보채널도 초보채널이 아닌지라, 진짜 처음 게임을 접하는 분들이 많은 욕과 비난을 받고 바로 게임을 떠버리는 상황이네요.

    제 아이디는 요즘 우주로보내주지 <- 이 아이디를 쓰니까 언제든지 게임하실 때 귓주세요 ㅎ 같이 하면서 알려드릴께요 !

  2. 아..감사합니다..*^^* 친추 할께요! 그들만의 리그가 되면 사실상 발전할수 없는데...ㅡ.ㅡ; 무언가 초보들의 진입이 좀더 수월하고 들어올수 있는 무언가의 게임개발사의 조치 및 현재 자리 잡고 있는 유저들의 넓은 아량이 필요할듯 하네요 *^^*

  3. 카오스 접하면서 느낀게 다른 유저가 조금이라도 잘 못 하면 욕설을 날리던데 아발론에서는 그런게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게임 적응하려다 욕만 실컷 듣고 끊어버리는 사람이 한둘이어야지요;;
    전 카오스하다가 유저들때문에 올스타로 옮겨버렸습니다. 올스타가 빠른 걸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에 안 맞을뿐이지 유저들과 느긋하게 채팅해가면서 플레이하는 맛도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이것저것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변해주는 면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올스타하면서 게임의 질도 중요하지만 유저들의 질도 그만큼 중요하다는 걸 새삼 깨달았네요.

  4. 맞는말씀입니다..저도 동감합니다. 아발론도 역시 그러한 부분이 존재하기에 적응할려면 그러한것을 다 감수하고 해야하니...ㅡ.ㅡ; 유저의 질!! 마음에 확 와닿는 표현이네요 ㅎ

  5. Blog Icon
    네 정말로 ...

    오늘 처음으로 아발론했다가 하고있다가 쟤왜저래?미쳣어? 이러는데..ㄷㄷ 자존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