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의 바요넷타! 여성 데빌메이크라이 그 스타일러쉬한 손맛

2009. 10. 8. 06:42

금일 일본 PSN에 세가의 액션게임인 바요넷타의 데모판이 올라왔습니다.
사실 세가에서 바요넷타의 개발소식과 관련 영상이 나오면서 얼핏 보면 데빌메이크라이로 오해할수 있을정도로 흡사한 면이 많았습니다.
단지 주인공이 섹시한 여성으로 바뀐것일뿐 게임의 방식은 데빌메이크라이처럼 스타일러쉬만 하겠구나!
이거 또 아류작이 나오나??!! 세가가 왜 그러나??!! 싶었습니다.
나름 네임밸류 있는 세가에서 캡콤의 데빌메이크라이를 그대로 따라하다니...라는 의아한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헌데 직접 데모판을 받아서 플레이 결과 이 게임은 반드시 발매되면 사야한다는 생각뿐이 안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일본 PSN에 데모가 금일 올라왔다

분명 바요넷타는 분명 데빌메이크라이에서 모티브를 따온것은 맞습니다.
헌데 플레이를 하다보면 데빌메이크라이를 뛰어넘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내내 들더군요!
바요넷타는 데빌메이크라이 같은 스타일러쉬한 액션과 갓오브워 같은 액션커맨드로 커다란 액션을 보여주고 하드코어한 연출이 많이 나옵니다.
더구나 주인공은 섹시한 여성이라는것에 조작감을 비롯하여 부드러우나 강력하고 스타일러쉬한 하드코어 액션을 화면에 마구 뿌려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구나 전투시 화면의 연출 자체가 스피드 있고 스케일이 갓오브워처럼 상당히 큽니다.
또한 필살기(?!)를 사용시 교묘하게 여성주인공의 옷이 없어지면서 소환수를 불러내어 하드코어하게 적들을 찢어 죽이는 장면들은 보는내내 눈을 뗄수가 없었습니다.
[정말로 교묘하게 중요부분은 가려주더군요 (=ㅅ=)]
전투 장면들은 여성성이 강조된 춤을 추는듯한 연출에 사방에 피가 튀기고 잘려나가는 화면은 잔인해보일수 있으나 분명 즐기는 유저에게는 쾌감을 느낄수 있는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지 이러한 게임이 데빌메이크라이라는 거대한 게임에 영향을 받았지만 그 이상이 될수 있게 많은 부분에서의 모습은 세가에서 결코 그냥 만든것이 아니라는 생각을 들게 해주었습니다.
왠지 모르게 이 게임도 출시되고 나면 후속편도 나올것으로 당연히 예상이 되고 나름 데빌메이크라이와 갓오브워 처럼 하나의 게임브랜드로 자리를 잡을것 같더군요!
물론 바요넷타는 PS3뿐만이 아닌 XBOX360으로도 발매 예정입니다.
또한 국내에서도 정식발매를 기대해볼수 있을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빠른 연출속에서도 정말로 교묘하게 가려주는 연출은 더욱더 집중해서 보게 되더군요! (=ㅅ+)


                                          바요넷타 데모 플레이 동영상




AD 소니 신형PS3 구입하고 OK캐쉬백 챙기자 / 애플 아이팟터치로 멀티미디어세상!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게임야그/콘솔게임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흠 제 관심분야가 게임이랑 IT쪽이다 보니 자주 들리게 되네요 +_+

    데모가 저정도니... ㅎㄷㄷ.. ps3를 하나 사야된단 말인가 ㄱ-..

    암튼 잘보고 갑니다 ^^~

  2. 서로 자주 왕래하면 좋죠...*^^* 아무래도 PS3 한대 장만하세요...ㅎㅎ 베요네타의 경우 PS3와 XBOX360으로도 발매를 하니 둘중하나...아니면 두기종 다 소유하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3. 끄응 아무래도 두 기종 모두 가지면 좋겠지만... 가난해서 ㅠ 그나저나 진짜 지름신을 자극하는 작품인듯하네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