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게임야그/콘솔게임

모던워페어2를 위한 모던워페어1을 해보았습니다.


이제 몇일뒤면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를 받아서 즐길수 있기에 그전에 전작인 모던워페어1 온라인에 한번 들어가고 싶더군요! 아직도 매칭하면 바로 게임이 연결될정도로 많은유저들이 즐기고 있었습니다.
그말은 한편으로는 아직도 즐기시는유저분들은 소위 고수라는 이야기도 되겠지요!
들어가서 신나게 죽기만 하다 나왔네요 ㅡ.ㅡ;
간만에 들어가서인지 모던워페어1의 온라인도 업데이트가 되었더군요~
더굴어 레벨은 초기화되었고요 무슨 업데이트인지는 모르나 아무래도 온라인의 안정성이었겠죠
그래도 발매되고 꾸준히 업데이트를 해서인지 초기 모던워페어1 나왔을때와는 확연히 느낄수 있을정도로 온라인이 매끄러웠습니다.
모던워페어2의 경우 온라인이 초기에 매끄러울지 철권6처럼 또 말이 있을지 모르겠으나 모던워페어1과 모던워페어2 중간에 출시되었던 콜오브듀티 : 월드앳워를 보더라도 온라인이 깔끔했으니 이번에도 걱정은 안합니다.



사실 모던워페어1 후에 콜오브듀티 : 월드앳워가 나왔지만 모던워페어만큼의 반응은 아니었습니다.
물론 판매량이나 인기는 높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나 모던워페어1과의 비교이야기입니다.
실제로 온라인에서도 보면 확실히 모던워페어1쪽이 아직도 지속적으로 즐기시는분들이 더 많습니다.
이는 한편으로 현대전에 대한 관심이 더 높다는것이기도 하겠죠~
저도 두개의 타이틀을 다가지고 있지만 아무래도 게임의 흐름이 현대전쪽이 더 스피드한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간만에 모던워페어1 온라인에 들어가서 3시간정도 달리다 왔는데 역시 고수도 아닌 초고수들이 즐비한 온라인에서 계속 꼴지를 기록하며 했네요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모던워페어에서 지원이 되기 시작한 레벨제도로 인한 자신만의 커스텀 장비를 맞추는 재미가 있기에 계속 즐기게 되더군요~
이제 몇일뒤면 나오는 모던워페어2에서도 역시 계속 꼴지만 하겠지만 그런것은 면역이 되어서 크게 신경을 안쓰는 스킬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ㅅ+)
모던워페어2의 비한글화 / 해명보도자료 / 예퍈물량 매진 / 예판물량 관련 사기사건 등 게임이 하나 나오는데 잡음이 많았지만 분명한것은 기대해도 될만한 게임이라는것이겠죠


판매중인 PC,PS3,XBOX360 일반판 모던워페어2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상품을 확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