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다 루져사건! 네티즌수사대 무섭네요~

2009.11.15 21:28

아직도 잠들지 않는 미수다의 루져논란!!
저도 그날 방송을 보았고 루져 이야기시 사실 놀라기도 했습니다.
허나 솔직히 제가 그날 보고서 여대생의 생각이 정말로 가식적다고 느낀부분은 명품백이야기였습니다.
그리고 그때 당시 명품백 관련 이야기에서 외국인이 시원하게 말해주고 서울대여대생이 말한 내용을 보고서 한편으로 가식적으로 이야기한 여대생이 얼마나 뜨끔했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한편으로는 고소했다고 할까요!?


속이 시원했던 답변들~~

헌데 다음날 인터넷은 루져논란으로 완전히 인터넷이 뒤집어졌죠~
그렇게 말한 여대생에게는 당연히 비난의 화살이 날라가고 또한 그 여대생은 작가가 시킨일이라고 이야기하다가 도리어 여대생이 그정도 판단력도 없냐면서 또 나락으로 떨어졌죠~
마찬가지로 미수다 제작진도 비난의 화살을 받았고 결국 미수다 제작진의 물갈이가 시행되었습니다.
사실 많은 여성들 대다수가 키큰 남자를 선호하는것은 다들 알고 있죠~
소위 그러한것을 빚대어 호빗이라는 이야기가 인터넷에서 돌고 있는것은 사실이었고요
그런데 그러한 이야기를 여대생이 방송에서 루져라는 발언을 한것에 대해 분명 여대생도 잘못이고 제작진도 잘못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보면서 화는 나지만 그 여대생을 보면서 한편으로 불쌍하더군요!
불쌍한 이유는 "너도 그냥 그런 여자구나..!!"라고뿐이 생각이 안되더라고요
화살은 루져쪽으로 가고 있지만 사실 나온 여대생중 몇명빼놓고 나머지는 다 똑같은 거기서 거기 수준의 여대생이었습니다.
화가 나면서도 한편으로는 불쌍하네요

헌데 항상 이러한 일이 있으면 소위 네티즌수사대가 당연히 발동을 하죠~
보통 일 터지고 몇일지나면 그 대상자의 신상명세 및 싸이가 털리고 관련 과거정보가 인터넷에 공개가 됩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번에도 역시 네티즌수사대로 인해 그 루져발언의 여대생의 신상정보와 싸이가 다 털려버렸네요~ 매번 느끼지만 네티즌수사대 정말 사이버수사대보다 훨씬 뛰어난듯 하네요 (=ㅅ=)
더구나 이번 여대생의 경우 무한도전에도 나온적이 있더군요
저도 그때 당시 그 방송을 보았는데 이러한것까지 찾아내다니 정말로 그들의 추적은 장난이 아닙니다.

저도 보았던 무도인데..거기에 나와서 저렇게 이야기했더군요!



심지어 그의 과거 사진까지 인터넷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헌데 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이 또 열폭을 하고 있는것이죠~ 그 자세한 이유는 찾아보시면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느끼는점은 이분이 과연 지금 사과한다고 자신의 생각이 바뀔것이라고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루져발언했다고 본인이 사과하고 본인이 말한 소위 루져라는 남성분을 만날까요?!
지금 엄청나게 털리고 있어 겁도 날것이고 반성은 분명히 할것입니다
그녀가 잘못을 안한것이 아니기에 그녀 스스로 반성하도록 해야겠죠
지금의 네티즌의 더이상의 공격은 자칫 잘못하면 순수한 의도의 잘못을 비난하는것이 아닌 마녀사냥을 갈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실제로 싸이관련해서 가짜 자료를 일부네티즌이 공개해 진실에 대한 공정성이 사라지기도 합니다. 즉 일부 네티즌은 하나의 재미로 흘러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닌듯 합니다.

가짜 싸이내용을 한 네티즌이 만든 자료! 이것은 가짜자료입니다. 열폭하시지 마세요 *^^*

손석희 교수님도 근래 한마디 하셨더군요!
결국 손석희 교수님도 말씀하신것이 한 여대생을 마녀사냥식으로 몰아가는것은 아닌것 같다고 하셨죠
그리고 저는 생각하지만 절대 그 여대생 이번일로 마음고생은 했고 지금은 반성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또 원래의 생각은 못버릴것입니다. 보통 그러한 종류의 여자 그리고 남자는 답이 없습니다!!
괜히 인생을 소중히 생각하고 하루하루 열심히 사는 많은 여자분들과 남자분들에게 피해나 입히는 경우죠~
그러나 마찬가지고 네티즌들이 하나의 재미로 다루는것 또한 위험한 발상이라고 생각을 하네요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연예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Blog Icon
    지나다가

    저는 저 여자 분을 두둔하는건 아니지만 한국 남자들 너무 과민한 반응을 보이지 않나 생각되는데요 .....여자 분은 극본에 의해서 말한것이라고 이미 홈피에다 해석을 하였고 설사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고 치더라도 그렇게까지 난도질 당할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원래 방송프로 자체가 속심말을 하게 되여 있는거 아닌가요? 다들 열폭하는 것을 보면 마치도 한국 남자들은 다 루저라고 말한 것처럼 느껴지는데요. 저도 녹화장면을 반복적으로 세번 돌려보았었는데 이도연씨 표정을 보아서는 말하고나서 이런 말을 해야 되나고 고민하는 기색인것 같더군요. 그리고 현시대 여대생들의 보편적인 현상을 그대로 표현하였는데 그것을 가지고 죽을 죄를 지은 사람을 몰아부치듯이 떠들썩하는건 아직도 국민의식이 멀었구나 하는 생각에 보기가 안쓰러워 지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 여자 분이 이후에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2. Blog Icon
    ..

    이년아.
    '현시대 여대생들의 보편적인 현상을 그대로 표현' 이라고??
    그럼 남자가 여자 얼굴 따지는건 동서고금의 보편적인 현상이니깐,
    '얼굴 못생긴년은 루저'라고 남자가 방송에서 말하면 어떻게 될까??
    이 개념없는 년아.

  3. Blog Icon
    나도지나가다

    얼굴 못생긴여자는 루저 라고 발언했다가는 진짜 살해 당할지도 몰라요

  4. Blog Icon
    또 지나가다

    왜 병신이란말이 욕인줄아세요??.병신이란말자체에 신체적 컴플렉스가 있기때문에 놀림감이 되는것이죠. 키작은것도 일반적인 컴플렉스라는건 당연한 사실아닌가요?? 근데 이 단어가 공중파 티비에서 병신은 오만정이떨어지고 병신은 루져다라고 하는것과 마찬가지의 발언을 해버렸네요..이건 비난받아 마땅합니다 ...속심이라고 할말 안할말 다해도 갠찬다는건가요???말이라는게 할말이있고 해서는 안될말이 있답니다.개인적으로 안되긴햇읍니다만.시간이 지나면 괜찬아질껍니다..그여자 속마음까지 바뀌지는 않겟지만 지금 비난받는건 스스로 감당해야할듯합니다

  5. Blog Icon
    지나가다가 씀

    위 댓글을 보고 몇글자 적고갑니다.

    아무리 대본에 나온것이라고 하지만 그것으로 인해 사회에 미칠 파장은 생각 못했을까요.

    이건 정말 예민한 문제입니다.

    본인이 절대자가 아닌이상 이런 발언은 섬지고 불속에 뛰어드는 정말 망언중에 망언입니다.

    모든사람은 입이 있습니다. 그리고 말을 합니다.

    본인이 내뱉은 말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하지않나여?

    그게 성인 아닌가요?

    방송을 보지 않던 봤던간에 180이하는 패배자라는 소리를 듣고 크게나 적게나 심리적인

    피해를 받은 사람은 어떻해 하라는겁니까?

    입이 있다고 막 뱉는거에여? 그리고 대본에 나왔다고 하면 무마 되는겁니까?

    정말 이번사건으로 인해 자신의 입을 조심해야 한다는것을 모두가 느꼈으면 합니다.

  6. Blog Icon
    반성문인데협박문

    반성문인데협박문 보셨나여? ㅋㅋㅋ 처음에 반성하는것처럼쓰다가 나중엔 자기말에 잘못없다고 하던데... 딱 반성하면 좋았을텐데 ...그게아니니 이런지경.. 자기가 내뱉은말이 다 지생각이고 맞다고하던데..

  7. Blog Icon
    제작진이나 이도경이나

    둘다 똑같은 속물들이다. 어쩔수 없는것들이다..
    이모양은 앞으로 사회생활 하기는 힘들것이고,
    미수다 작가나 pd는 당분간 자중할것이고..
    그렇지만 매장은 안 당할것이다.. 돈 먹이면 되니까.
    현재 대한민국의 방송프로그램들은 더 자극적인
    막장코드를 찾고 있으니 이번 미수다 프로그램은 서서히 시작되는
    막장의 서막이라고 할수있을거 같다.
    아니면 ~! 제작진은 이미 이 모든 사태를 대략적이나마 알고서 저 정신나간 여자들을 섭외해서
    노이즈 마케팅을 한 것이고 저 머저리 여자들은 방송나간다고 그저 좋다고 놀아난것일테지.......

  8. Blog Icon
    장난하나

    말도 가려가면서 해야죠. 아무리 대본이라고 해도 해도되는 말이 있고 안되는 말이 있죠. 참내.
    제작진들도 어떻게 된거 아닌가요? 그것도 공중파에서? 미수다 갈수록 문제만 일으키네요
    네티즌을 뭐라고 하기전에 미수다나 제대로 하시죠. 이건뭐 네티즌들은 바보입니까? 눈으로 뭘보고 귀로 뭘듣는지 정도는 다 알거든요.
    입이라는 건 나오는데로 뱉는 게 아닌거든요.

  9. Blog Icon
    지나가던아줌마

    전부다 잘한거 하나도 없음
    제작진 교체됫으니 됫고 여자도 욕먹었으니 됫음
    그러게 말좀 가려서 하지 ...

  10. Blog Icon
    너에말이 그냥나는 웃긴다

    그냥 웃기네

  11. [잇글링] 음헤헤님이 [명품백이 왜 좋으세요?]을(를) 아랫글로 연결하셨습니다. (보러가기 : http://www.itgling.com/spot/112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