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연예야그

미수다 루져사건! 네티즌수사대 무섭네요~


아직도 잠들지 않는 미수다의 루져논란!!
저도 그날 방송을 보았고 루져 이야기시 사실 놀라기도 했습니다.
허나 솔직히 제가 그날 보고서 여대생의 생각이 정말로 가식적다고 느낀부분은 명품백이야기였습니다.
그리고 그때 당시 명품백 관련 이야기에서 외국인이 시원하게 말해주고 서울대여대생이 말한 내용을 보고서 한편으로 가식적으로 이야기한 여대생이 얼마나 뜨끔했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한편으로는 고소했다고 할까요!?


속이 시원했던 답변들~~

헌데 다음날 인터넷은 루져논란으로 완전히 인터넷이 뒤집어졌죠~
그렇게 말한 여대생에게는 당연히 비난의 화살이 날라가고 또한 그 여대생은 작가가 시킨일이라고 이야기하다가 도리어 여대생이 그정도 판단력도 없냐면서 또 나락으로 떨어졌죠~
마찬가지로 미수다 제작진도 비난의 화살을 받았고 결국 미수다 제작진의 물갈이가 시행되었습니다.
사실 많은 여성들 대다수가 키큰 남자를 선호하는것은 다들 알고 있죠~
소위 그러한것을 빚대어 호빗이라는 이야기가 인터넷에서 돌고 있는것은 사실이었고요
그런데 그러한 이야기를 여대생이 방송에서 루져라는 발언을 한것에 대해 분명 여대생도 잘못이고 제작진도 잘못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보면서 화는 나지만 그 여대생을 보면서 한편으로 불쌍하더군요!
불쌍한 이유는 "너도 그냥 그런 여자구나..!!"라고뿐이 생각이 안되더라고요
화살은 루져쪽으로 가고 있지만 사실 나온 여대생중 몇명빼놓고 나머지는 다 똑같은 거기서 거기 수준의 여대생이었습니다.
화가 나면서도 한편으로는 불쌍하네요

헌데 항상 이러한 일이 있으면 소위 네티즌수사대가 당연히 발동을 하죠~
보통 일 터지고 몇일지나면 그 대상자의 신상명세 및 싸이가 털리고 관련 과거정보가 인터넷에 공개가 됩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번에도 역시 네티즌수사대로 인해 그 루져발언의 여대생의 신상정보와 싸이가 다 털려버렸네요~ 매번 느끼지만 네티즌수사대 정말 사이버수사대보다 훨씬 뛰어난듯 하네요 (=ㅅ=)
더구나 이번 여대생의 경우 무한도전에도 나온적이 있더군요
저도 그때 당시 그 방송을 보았는데 이러한것까지 찾아내다니 정말로 그들의 추적은 장난이 아닙니다.

저도 보았던 무도인데..거기에 나와서 저렇게 이야기했더군요!



심지어 그의 과거 사진까지 인터넷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헌데 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이 또 열폭을 하고 있는것이죠~ 그 자세한 이유는 찾아보시면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느끼는점은 이분이 과연 지금 사과한다고 자신의 생각이 바뀔것이라고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루져발언했다고 본인이 사과하고 본인이 말한 소위 루져라는 남성분을 만날까요?!
지금 엄청나게 털리고 있어 겁도 날것이고 반성은 분명히 할것입니다
그녀가 잘못을 안한것이 아니기에 그녀 스스로 반성하도록 해야겠죠
지금의 네티즌의 더이상의 공격은 자칫 잘못하면 순수한 의도의 잘못을 비난하는것이 아닌 마녀사냥을 갈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실제로 싸이관련해서 가짜 자료를 일부네티즌이 공개해 진실에 대한 공정성이 사라지기도 합니다. 즉 일부 네티즌은 하나의 재미로 흘러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닌듯 합니다.

가짜 싸이내용을 한 네티즌이 만든 자료! 이것은 가짜자료입니다. 열폭하시지 마세요 *^^*

손석희 교수님도 근래 한마디 하셨더군요!
결국 손석희 교수님도 말씀하신것이 한 여대생을 마녀사냥식으로 몰아가는것은 아닌것 같다고 하셨죠
그리고 저는 생각하지만 절대 그 여대생 이번일로 마음고생은 했고 지금은 반성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또 원래의 생각은 못버릴것입니다. 보통 그러한 종류의 여자 그리고 남자는 답이 없습니다!!
괜히 인생을 소중히 생각하고 하루하루 열심히 사는 많은 여자분들과 남자분들에게 피해나 입히는 경우죠~
그러나 마찬가지고 네티즌들이 하나의 재미로 다루는것 또한 위험한 발상이라고 생각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