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마지막 부활을 준비하다!

2009.11.22 21:30

주말 예능프로그램에서 항상 꼴지도 모자라서 매번 프로그램 신설했다가 접고 또 새로운거 신설하고 했지만 매번 늪을 빠져나오지 못했던 일요일일요일밤에!
사실 과거에는 최고의 주말 예능프로그램으로써 1위 자리를 항상 지키던 프로였는데 어느새 패떳과 1박2일의 압박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늪이었죠
실제로 일밤의 폐지가 되는것 아니냐?! 는 말들도 있었으니까요
타 방송사의 패떳과 1박2일을 넘어서기에는 유재석씨와 강호동씨와 맞짱을 뜰만한 MC도 없기에 구석에 몰린 일밤이었다고 할까요?


그러한 일밤이 유재석씨의 패떳과 강호동씨의 1박2일에 맞설만한 대형무기를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유명한 MC를 내세운것이 아닌 일밤을 과거에 이끌었던 그리고 사회적으로도 많은 따뜻한 이야기를 전해준 김영희PD입니다. 소위 쌀집아저씨죠!
아마 과거의 일밤을 모르시거나 쌀집아저씨를 모르는분들은 그것이 대단한가 싶을수 있습니다.
허나 김영희PD는 스타PD라는 말 외에 그가 만든 프로그램들은 하나같이 웃음과 함께 감동을 전해주는 멋진 프로그램을 만들었던 분이죠
또한 사회적으로도 잘못된 부분을 시청자에게 알려주고 그것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어 개선되는 등 여러면에서 웃음외적으로도 시청을 하고 나면 무언가 남겨주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분이십니다.
소위 공익예능프로그램의 선두주자라고 할수 있는분이시죠~


김영희PD 주요프로그램
일요일일요일밤에 / 느낌표 / 칭찬합시다 / 21세기위원회 등


그때 이장면들에서 눈물과 함께 감동! 그리고 제자신의 부끄러움을 느끼게했죠!

그러한 김영희PD가 12월6일 일밤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복귀를 합니다.
아직까지 어떠한것을 준비하는지 알려진 봐는 없고 또한 누가 MC를 할지도 알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원래 김영희PD는 이경규씨와 환상의 콤비를 이루고 있는데 이미 이경규씨는 KBS의 남자의자격에 출현중이라 이부분이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네요~
아직 김영희PD의 등장으로 일밤이 낙관적은 아닙니다. 그러나 분명 기대는 되는것은 사실입니다.
그가 과거와 같이 웃음과 함께 감동과 무언가 메세지를 주는 스타일의 프로그램이 또 한번 탄생한다면 패떳과 1박2일과의 승부도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기 때문이죠~
어쩌면 그동안 너무나 난발이 되어버린 버라이어티에 식상한 시청자들에게는 임펙트 있는 프로그램이 될수있는 요소가 있기때문이죠!
과연 김영희PD가 어떠한 프로그램으로 우리에게 다가올지 또한 그의 등장으로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일밤이 과거의 명성에 맞는 왕의 귀환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연예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쌀집 아저씨, 저에게 있어 예능 프로그램에서 PD라는 존재를 느낄 수 있었던 첫번째 PD님이신데...
    일밤 프로그램 준비하고 계시는군요.
    웃음과 감동이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2. 정말로 단지 보고서 웃고 끝나는것이 아닌 긴장감과 함께 무언가 남겨주는 훈훈한 프로그램을 만드시는 분이시죠..그래서 이번 일밤의 변화를 주목합니다.

  3. 잘보고 갑니다.
    멋진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4. 일주일이 시작인 월요일이네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5. ........*^l^*........
    ,남쪽나라 바람
    낙엽 들추어

    창 열고 삐죽
    잠 깨던 때

    가을 머물어
    초록 빛 마음

    옷깃 여미는
    겨울 왔나봐

    행복은 곁에 잇어요
    사랑으로...
    기다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