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패떴하차로 인해 득이 되는곳은?!

2009. 11. 26. 21:30

얼마전에 유재석씨의 무한도전 하차설이 솔솔 흘러나와 아직 이것에 대한 공식표명이 없는 상태에서 해프닝인지 아니면 내부적으로 무슨 문제가 있는지 밝혀진것이 없는 상황에서 유재석씨의 패떳 하차가 사실화 되었습니다. 사실 무한도전 하차설이 나왔을때는 그냥 잘 해결될것이라는 알수 없는 믿음이 있었는데 이번에 패떳의 하차설 이야기가 나오자 "이거 진짜 뭐있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들게 하더군요! 하차 이유는 아내 나경은씨의 임신으로 가족에 충실하고 재충전 때문이라고 합니다.

현재 패떳의 유재석씨의 계약기간은 내년1월이라고 합니다.
이 상황에 대해 패떳 제작진은 아무것도 결정된것이 없다는 말만 하고 있습니다.
허나 유재석씨 소속사는 보도를 통해 내년1월까지만 출연하고 하차한다고 합니다.
결국 유재석씨의 패떳 하차설은 결정되었고 이제 내년1월이면 패떳은 없어지고 그 자리에 새로운 코너가 생길것이라고 합니다. 
만약에 유재석씨의 패떳 하차로 인해 득이 되는 곳은 어디일까요?



일요일일요일밤에
아마 당연히 일밤이 나름 득이 될것으로 판단이 되네요
현재 일밤은 12월6일부터 전면 개편에 들어가 김영희PD의 복귀로 인해 다시 한번 일밤의 재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12월 6일날 일밤이 방영된다고 해도 적응기간이 필요하므로 일밤의 급성장은 이루어지기 힘듭니다. 그러나 유재석씨가 내년1월에 패떳을 하차하면 적어도 일밤에게는 1개월의 적응기간을 통해 자리를 잡아가고 있을것이니 그 조합이 딱 들어맞을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일밤개편 방영후 1달동안 어느정도 일밤이 새로운 코너들로 자리를 잡아야 한다는 조건이 붙기는 하지만요~ 코너를 자리잡는것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는 패떳의 포맷과 일밤의 새코너들의 포맷은 완전히 다르기에 패떳 포맷에 익숙해진 시청자를 잡기위해서는 코너의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뿐이 없기 때문이죠!




1박2일
너무나 당연하지만 유재석씨가 없는 패떳을 볼 시청자는 당연히 적을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그러나 SBS도 패떳의 종영을 생각하고 새로운 코너를 생각하고 있는것이겠죠~
그렇다면 패떳의 포맷에 익숙한 시청자들은 자연스럽게 비슷한 포맷인 1박2일로 넘어갈수밖에 없을것입니다. 지금도 패떳보다는 1위의 시청율을 지키고 있지만 유재석씨가 패떳 하차하면 정말로 부동의 1위 시청율을 보장받을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허나 반대로 생각하면 1박2일은 그만큼 부담감이 더 커질것입니다.
지금도 방송내용중 허점을 보이면 논란의 요소가 생기는 상황에서 더 많은 시청자들이 볼때 그만큼 논란의 요소거리가 더 많아지는 법이니까요!

1박2일 관련포스트
1박2일 제7의 멤버등장!!



어디가 득이 되고 누가 득이 되고는 사실상 재미로 알아본것이지만 실제로 가장 큰 피해자는 유재석씨일것입니다. 이번 패떳 하차로 인해 무한도전의 하차설도 관심을 받을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미 아내의 임신으로 인해 가족에 충실하겠다고 패떳 하차를 밝힌 상황에서 무한도전에 출현하는것은 모순될수 있기 때문이죠!
정말로 이러한 유재석씨에 대한 여러말만 있다가 패떳의 하차가 공식적으로 확인되면서 무한도전의 이야기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집중될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무한도전의 하차설이 나온것은 소속사에서 무한도전에 대한 외주제작에 대한 MBC 압박의 무기로 유재석씨를 내세운것인데 그렇다면 MBC에서 무한도전 외주제작을 승인하면 유재석씨는 그대로 무한도전에 출현을 해야하는것인지도 의문이 드는군요! 그럴경우 패떳을 떠나는 상황과는 이야기가 상반되기 때문이죠~
그리고 SBS에서는 패떳을 종영하고 유재석씨 없는 새로운 코너를 준비하여야하는데 과연 어떠한 포맷으로 선보일지 기대가 되면서도 한편으로는 불안하네요!
사실 패떳은 여러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본의아니게 유재석씨의 이미지에 안좋은 효과만 주었기에 어찌보면 패떳을 떠나는것은 도리어 잘된 일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제는 과연 무한도전 하차설을 어떻게 풀어나가는냐가 유재석씨의 방송가의 이미지에 영향을 줄것으로 보이네요~

2009년 정말로 유재석씨에게는 악재인듯 하네요!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연예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일밤의 경우 정말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지만 옛 영광을 찾지 못하는 상황이고 1박 2일의 독주가 예상되네요. 여러 문제가 있겠지만 프로그램 하차는 좀 더 신중하게 생각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 모든 것은 결국 유재석씨만 몰리는 분위기죠! 소속사에서 그정도는 생각할텐데 왜 그랬을까요?? 유재석씨 말처럼 아내의 임신으로 인한 가족에 좀더 신경쓰고 휴식을 갖는다는 의도는 좋은데 지금 여러 상황에서의 선택! 아니 소속사의 선택이 좀 의아하기는 합니다.

  3. 재석이 없으면 난아무것도 안봐

  4. 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