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연예야그

유재석 패떴하차설로 가장 떨고있는 사람은?


지금 가장 연예계 핫이슈는 유재석씨의 패떴 하차설이 아닐까 합니다.
현재 패떴의 하차설은 크게 이야기가 되어 내년1월부터는 유재석씨를 그리고 패떴을 시청할수 없을지 모르게 된다고 합니다.
물론 패떴이 종영되고 새로운 코너를 준비한다고는 하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지만 과연 유재석씨가 패떳 하차시 패떴만큼의 시청률이 보장이 될까요?! 아마 제작진은 굉장히 이번 유재석씨의 하차설에 대해 난감할것입니다. 지금 유재석씨의 패떴하차설로 인해 잘한 선택이다 아니다 현명하지 못했다 등 여러 이야기가 나오고 있죠!



예전에 유재석씨의 무한도전 하차설때 과연 그럴 경우 그 팀에서 과연 누가 가장 떨고 있을까?! 라는 포스트를 쓴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아니나 다를까 유재석씨의 패떴하차설은 이야기가 커지고 있고 그렇다면 과연 패떴에서는 누가 과연 떨고 있을까요? 분명 이제 유재석씨의 하차설에 대해 각 멤버들은 나름 여러 생각을 할것입니다.
그래서 재미로 과연 이 이야기를 들었을때 가장 떨고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1위 김종국

아무래도 제대후 유재석씨가 넣어준 패떴에 들어온 김종국씨로는 참으로 당황스러울듯 합니다.
제대후 이렇다한 본업인 가수로써도 입지를 굳히지 못한 상태에서 패떳으로 버티고 있는 와중 이제 자리를 잡아 국종이라는 애칭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패떳이 종영되면 다시 본업이 가수로 돌아가야 하는 시점에서 성공여부도 불투명하니까요!
그래서 나름 주변에 지인들이 많으니 다른 방안을 찾기는 하겠죠!
확실한것은 앨범은 나오겠죠~(+ㅅ+)



2위 박해진

어찌보면 현재 패떳에 합류하고 제대로 자리를 못잡다가 근근히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입장에서 근래 드라마 주인공으로 활동중이라서 얼핏 보면 이제 배우의 자리로 돌아갈수 있지 않나 싶지만 과연 현재 드라마가 종영되면 차기작이 쉽게 들어올지 미지수인것 같습니다.
패떳이 그대로 하고 있다면 드라마 종영후에도 인지도를 패떳으로 이어갈수 있을텐데 패떳이 사라지면 사실 예능쪽에서 이제 더이상 출현할만한 예능감도 없고 드라마에 집중을 하여야겠죠



3위 윤종신

윤종신씨의 경우 매번 방송에 나와서 점점 프로그램이 줄고있다고 넉두리를 하는 가운데 가장 비중이 큰 패떳이 사라진다면 정말로 이제 라스하나만 보고 달려야하는 상황이죠
라스의 인기또한 좋지만 중요한것은 유라인을 더이상 유지할수 없는 상황이므로 윤종신씨가 현재 라인없이 움직이기에는 부족함감이 있죠~
사실 무한도전에 박명수가 있다면 패떳에서는 윤종신씨였는데 아마 고민이 될듯 합니다.



4위 대성

패떳으로 인해 예능감을 확실히 잡았다고 이야기하던 대성군에게는 정말로 아쉬울듯 합니다.
더구나 패떳 찰영후 귀가하다가 큰 교통사고까지 났고 그후 치료가 되자마자 바로 패떳으로 올정도로 애착을 가지고 있는 프로인데 가장 믿고 의지하는 유재석씨의 하차로 인해 마음이 아플듯 하네요
물론 빅뱅이라는 인기 아이돌그룹이 있기에 활동적으로는 크게 걱정할것은 아니겠지만 나름 유재석씨에게 큰 정을 느끼고 있는 아이돌로써 아쉬움이 클것입니다.



5위 김수로

김수로씨의 경우 예전에 기사에도 나왔지만 패떳 계약시 유재석씨 다음으로 큰 개런티를 받고 출연하였고 계약기간도 만료되어가고 있기에 그렇게 큰 걱정은 안할듯 합니다.
아마 어느정도 이번 일로 인해 할만큼 했다! 라고 생각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ㅅ=)
개인적으로 김수로씨는 토크쇼 같은데서 큰 빛을 보여주는듯 합니다.
그렇게 보면 이제 영화에 집중하면서 간간히 예능 토크에 나와서 입담한번 보여주면 될듯 하네요



6위 박시연

어찌보면 속으로 잘되었다!! 라고 하지 않을까 싶네요
패떳에서 거의 병풍같은 이미지로 방송분량도 극히 적은 박시연씨 입장에서는 사실 패떴의 활동이 부담이 되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본다면 이번 유재석씨 하차로 인한 패떳의 종영은 나름 박시연씨에게는 자연스럽게 빠질수 있는 기회일수도 있겠죠
현재 박시연씨는 허리부상으로 잠시 패떴에 하차하고 다시 복귀한다고 합니다.



7위 이효리

이효리씨는 이미 패떴에서 한번 하차하겠다고 이야기를 한만큼 이번 유재석씨의 하차로 인해 크게 놀라지도 않았을것입니다. 사실 이효리씨가 패떴의 다음코너에도 출현할지 안할지 모르지만 분명 예능쪽에서는 눈독을 들이는 연예인이다보니 실질적으로 패떴이 종영된다고 해도 도리어 이효리씨의 다음행방이 언론에 더 언급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나 저번 포스트에서도 작성했듯이 지금 가장 힘들고 난감한 사람은 유재석씨일것입니다.
현재 패떴의 하차설을 두고 잘했다고 하는반면 그것은 아니라는등 여러말이 오가고 있기때문에 유재석씨의 이미지에 적지않은 타격을 받은것은 사실이고요
이번 패떴의 하차설로 인해 과연 무한도전이 어떻게 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수밖에 없네요 
이미 무한도전건은 패떴에서의 하차설에 대한 이유와는 전혀 다른개념의 하차설이기에 무한도전건이 어떻게 해결되는냐에 따라 유재석씨의 이미지가 결정될듯 합니다.
사실 유재석씨의 결정이라기보다 소속사의 결정이겠지만요~
덕분에 1박2일과 새롭게 재도약을 준비하는 일밤에게는 패떴의 유재석씨 하차설은 이해관계에 따라 좋거나 혹은 부담으로 다가올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유재석씨 결국 패떳을 떠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