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하우스룰즈 디지털 싱글앨범 CHEERS!

2009. 12. 1. 21:30


혹시 하우스룰즈라는 그룹을 아시나요?
아무래도 대중적으로는 많이 아시는분들이 없을것입니다.
그러나 홍대나 압구정등의 클럽에서는 가장 유명한 일렉트로 하우스 음악 그룹입니다.
하우스음악의 정의는 있지만 비트로 나눈다든지 여러 부분에서 구분이 되는데 그냥 편하게 파티에서 주로 즐기는 음악이라고 생각하면 편할듯입니다.
그러한 일렉트로 하우스 음악을 하는 하우스룰즈는 팬클럽만 5000명이상을 보유한 그룹이죠~
사실 5000명의 팬클럽숫자가 소위 말하는 대형기획사 가수의 팬클럽에 비교하면 적을수 있으나 그렇게 비교를 하면 안되겠죠~ 실제로 이쪽 계통에서는 상당히 많은 팬클럽을 보유한것이니까요 (+ㅅ+)

이번에 발매된 싱글앨범인 CHEERS 는 일렉트로 하우스 음악답게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앨범표지에서도 보이듯이 무언가 자유스러운 파티에서 편하게 들으면서 몸을 가볍게 흔들게 해주는 음악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번 싱글앨범에는 총 Cheers! 와 After Party 두곡이 들어있으며 라운지무드로 리믹스한 노래까지 포함하여 같은 노래인데 확실히 다른느낌을 주었습니다.
보통 리믹스의 경우 흡사한 상태에서 약간의 액션만 보여주는 반면 Cheers의 라운지무드는 정말로 완전 다른 분위기를 전해줍니다.


실제로 하우스룰즈의 클럽 공연에는 항상 사람이 많을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직접 가서 본적은 없지만 음악을 듣다보니 꼭 직접 보고 싶더군요~
특히나 제가 이러한 일렉트로 하우스풍의 음악을 전문적으로 알고 있는것은 아니지만 이러한풍의 음악을 좋아한다고 할까요?! 듣다보면 무언가 기분이 좋아지고 흥이 나게해줍니다.
강한 비트의 음악보다 무언가 소프트한 비트의 음악에 무언가 상상을 하게끔 만들어주는 멜로디등이 저의 흥을 돋구아줍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디제이맥스라는 게임을 통해서 이러한 풍의 일렉트로 하우스 음악을 자주 접했을것입니다. 또한 하우스룰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출연하는 장소에 찾아가는 열성을 보이기도 합니다.

하우즈룰즈 소식 관련클럽 : [바로가기]



더구나 앞으로 하우스룰즈 음악을 더 자주 많이 들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온 아이폰으로 인해 싱글앨범 오자마자 바로 애플 아이튠즈로 이동시켜서 현재 아이폰에 넣어두었거든요! 하우스룰즈 음악이 주로 클럽등에서 들으면 더욱더 그 상승효과는 크지만 길거리에서 이어폰을 통해 듣고 있으면 힘든 일상에 생활의 피로가 풀리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기분에 흥이 날수있을것입니다.


참고로 각 음원사이트에 하우스룰즈로 검색해보면 모든 앨범을 보실수 있습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잡생각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큐브를 살 필요 없이 아이폰에서 큐브질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