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연예야그

무한도전 빨간떡복이 정형돈의 재발견!


무한도전 뉴욕 식객편으로 많은 논란이 있었으나 결국 사과송 한방에 모든것을 날려버린 무한도전 김태호PD의 능력!! 유독 무한도전 뉴욕편에서 정준하논란 및 영어논란등 말들이 정말 2주동안 많았지만 사과송 단 한방에 모든 불식을 잠재운 무한도전! 이번주에는 무한도전이 뉴욕에서 패션관련의 주제 및 무한도전 달력을 위한 내용이었으나 뉴욕에서 벌이는 다양한 해프닝이 아닌가 싶네요
다음주에 본격적으로 무한도전 달력 찰영분의 에피스드 이며 오늘은 뉴욕에서의 워밍업정도의 내용이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뉴욕에 가서 한달치 방송분량 만들어버렸네요..(=ㅅ=)

무한도전의 네이밍센스는....ㅎㅎ (+ㅅ+)


                                       뉴욕에서도 병풍스타일로 가나 싶었는데...?!

오늘 무한도전의 최고의 승리자는 정형돈씨가 아닌가 싶네요
정말로 정형돈씨 때문에 웃어본지가 너무 오랜만이라 반갑기까지 하더군요!!!!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씨의 아메리카 스타일의 액션은 정말로 보는내내 웃음을 주었습니다.
외국인과의 스스럼없는 막장 영어지만 그래도 아메리카 스타일의 액션을 보여주었죠~
한국에서는 왜 그렇게 못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정형돈씨가 나오는 장면은 하나같이 그의 액션을 보고 있으면 정말로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더구나 빨간떡복이의 별명은 정말로 어울린듯 하네요 

그렇다고 정형돈씨가 영어를 능숙하게 잘하거나 혹은 외국스타일처럼 보이는것이 아니었지만 정형돈씨의 장면에서 그가 보이는 액션들은 우리도 웃게 하고 외국인도 웃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꼭 정형돈씨를 보면서 한국에서는 괜한 고정관념때문에 나서지 못하고 행동에 조심하지만 해외만 나가면 큰소리치고 하고 싶은 행동 마음껏 하는 저의 모습을 보는것 같았습니다 (+ㅅ+)
아마 이런 경험을 하신분들이 종종 있으리라 믿습니다
정형돈씨는 한국말고 해외로케에서 먹히는 스타일이 아닌가 생각이 들더군요!
이번 뉴욕로케에서도 정형돈씨 스스로도 "어~! 먹히네!!" 하지 않았나 싶네요 (+ㅅ+)

                                               빨간 떡복이 정형돈의 뉴욕 성공기!!

과연 이제 뉴욕편 다 끝나고 한국에서 하는 무한도전에서도 그러한 탄력을 받을지는 솔직히 미지수네요
뉴욕 식객편에서는 정준하씨의 논란으로 유재석씨까지 묻히는 상황이어서 정형돈씨의 분량은 정말로 거의 없다시피 했는데 그나마 이번 뉴욕편에서는 정형돈씨의 분량이 상당했는데 말이죠~
오늘 던지는 족족 탄력받은 정형돈씨 차후 한국에서도 부활하시기를 바랍니다..!! (+ㅅ+)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