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게임야그/콘솔게임

PSP로 데드오어얼라이브 파라다이스 나온다?!


게임장르에는 많은 장르가 있습니다. 또한 유저마다 좋아하는 장르가 있기 마련입니다.
저의 경우는 워낙 잡다하게 즐기는 타입이라 딱히 어느 한 장르를 선택할수 없지만 유독 못하는 장르가 있으니 바로 격투게임입니다.
진짜 격투게임 고수들의 플레이를 보면 감탄하지만 제가 직접 해보면 정말로 저의 손가락은 저주를 받았나 싶을정도로 격투게임은 못합니다. 그렇다고 격투게임을 안좋아하는것은 아니죠!
그래도 출시되는 격투게임은 구입을 하니까요!
그래서 고수들의 격투게임 플레이를 보는것으로 대리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ㅅ=)


격투게임에는 소위 양대산맥이라하여 철권과 버추얼파이터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개인적으로 테크모의 데드오브얼라이브를 선호합니다.
여성들의 바스트모핑 때문만은 아닙니다. 물론 그것도 해당이 되기는 하지만요..(+ㅅ+)
저에게 그외적으로 DOA를 좋아했던 이유는 바로 격투중에 상황에 따라 스테이지가 변하는 것이 왠지 좋아서 일부러 격투중에 다른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공격하기 위해 노력했던것이 생각이 나네요!


어찌하였뜬 DOA는 격투게임의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파생상품을 만들어냈습니다.
그중 하나가 DOA 익스트림비치발리볼이 아닌가 싶습니다.
격투 히어로인 여성들을 시각적으로 즐길수 있는 소위 서비스용 게임이었죠!
헌데 2010년 봄에 DOA 파라다이스가 PSP로 나온다고 합니다.
사실 기존에 MS 엑박으로 시리즈가 나온상태에서 나름 독점으로 가는 포맷이었는데 의외로 휴대용게임기인 PSP로 나올수 있다고 하니 일단 올레~를 외치기는 하지만 DOA파라다이스 자체가 게임성을 가지고 있기보다 오로지 눈을 즐겁게 해주는 시각적인 서비스용 게임이기에 그 반응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한편으로는 독점이라고 외치던 DOA 파라다이스가 멀티가 아닌 PSP로 나온다니 씁슬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제 언제든지 우리 여성 히어로를 볼수 있다는 즐거움은 있을듯 합니다.
허나 게임은 역시나 여성의 의상을 구입해서 입혀보고 미니게임을 즐기는 정도라고 합니다.
그래도 과연 PSP에서도 얼마만큼의 바스트모핑을 보여줄지 기대가......(=ㅅ=)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