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G의 팝발라드로 전하는 흔한 사랑이야기!

2009. 12. 18. 21:30

전세계적으로 가장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분야가 음악과 영화분야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어느분야가 더 역할이 크다고 할수는 없지만 사람의 감정을 흔드는것은 음악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 들었던 음악을 다시 듣다보면 그때 당시의 추억과 함께 겹쳐서 떠오르는 경형을 종종 합니다.
그러하기에 음악은 또 하나의 추억이 아닐까요?!
국내에서도 많은 음악들이 나오고 대중의 사랑을 혹은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기도 합니다.
또한 많은 뮤지션들이 앨범을 내기위해 많은 고생을 하여 자신의 이름을 내건 음반이 나오기도 하고요!

단 4분정도의 음악으로 사람의 기분을 좋게 그리고 슬프게 만드는 것이 음악의 매력이 아닐까요!

그러던중 레뷰를 통해서 baby G라는 음반을 알게 되었고 직접 들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사실 baby G라는 가수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라 과연 어떠한 가수인지도 궁금해지더군요!
baby G가 추구하는 음악은 잔잔한 멜로디에 팝발라드풍의 음악과 R&B스타일의 음악입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음악장르가 있지만 대중적으로 쉽게 접하고 좋아하는 장르가 있다면 이러한 잔잔한 팝발라드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baby G는 이번에 싱글앨범을 들고 대중앞에 섰습니다.
타이틀곡은 흔한 사랑이야기로 팝발라드풍에 사랑의 아픔을 대한 주제를 다루고 있었습니다.
가사와 맞게 멜로디가 상당히 맞아 떨어지게 느껴졌습니다.
싱글앨범답게 노래는 총 2곡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타이틀은 흔한 사랑이야기였지만 저는 두번째 곡인 Cryin'이 개인적으로 더 좋더고요!
흔한사랑이야기가 팝발라드풍이었다면 Cryin'은 R&B 스타일의 음악으로 왠지 이러한 스타일이 baby G와 너무 맞아떨어지는것 같더군요!
사실 baby G의 경우 이번이 첫번째 싱글앨범이지만 VSP라는 앨범에 참여했더군요!
개인적으로 baby G의 두번째 곡이 Cryin'은 홍보만 잘되면 대중적인 사랑을 충분히 받을수 있는곳일것 같습니다. 단 아직 신인이기에 그러한 대형 홍보는 힘들겠지만 입소문이나 또는 좋은 기회를 잡아 노력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가져올것 같은 가수로 느껴지더군요!

개인적으로 선글라스가 어울리것 같은 외모더군요!

물론 baby G의 음반을 받자마자 바로 아이튠즈를 통해 아이폰에 넣어서 듣고 있습니다.
저는 사실 개인적으로 싱글앨범을 내놓는것이 더욱더 가요계에 큰 발전을 가져온다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하나입니다. 하나의 앨범에 꽉 채우는 앨범도 물론 정성과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억지로 채우기보다는 싱글앨범식으로 몇곡으로 다가오고 자주 활동하는것이 더 다양성을 제공하지 않나 싶네요
가수 입장에서는 8곡이나 10곡을 채우고 사실 대중에 사랑받는곳이 2곡정도인데 그렇게 되면 나머지 곡들은 빛도 못보니까요!
그러나 이상하게 싱글앨범을 내면 정식가수가 아닌것 같이 보는 시선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아이돌들은 디지털싱글을 많이 내놓고 가수들은 한 앨범에 노래 꽉 채운 앨범을 내야지 가수라는 인식이 있씁니다. 그러나 저는 baby G도 그러하지만 이렇게 싱글앨범이 많아져야 더 많은 음악이 더 많은 대중에게 다가갈수 있지 않나 싶네요!

이미 각 음원사이트에도 baby G의 음악이 올라와있습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잡생각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멋진 음반 리뷰 잘보았습니다.

  2. 감사합니다. 엘븐킹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Blog Icon
    아리랑

    우연히 한번 듣게되었는데 너무좋아서 찾아다니다가 결국 다운받아서 듣게되었어요^^
    이런 노래..정말 너무 좋죠ㅋㅋㅋㅋㅋㅋㅋㅋ음반 리뷰 잘봤어요

  4. 저도 아이폰에 넣고 자주 듣고 있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