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온열 마우스패드! 겨울에 손이 따뜻한 아이디어상품!

2009. 12. 19. 21:30

겨울에는 추위로 인해 여러가지 원치 않는 일들이 발생하고는 합니다.
감기에 걸린다든지 혹은 손과 발이 시려워서 업무에 지장이 생기는 일도 종종 있습니다.
특히 추운날 출근을 하여 업무를 시작하면 얼은 손으로 인해 작업의 효율성이 많이 떨어지기도 하죠!
그러한 경우 손을 녹이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것도 사실이고요!
그래서 컴퓨터 주변기기중 USB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여름에는 USB선풍기가 있을수 있고 겨울에는 USB커피잔등 많은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재미난 USB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USB 온열 마우스패드 입니다.


처음 이제품을 접해보았을때 USB를 통해 온열이 되어 손을 따뜻하게 해주겠구나! 라는 생각은 쉽게 할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마우스패드인데 어떻게 마우스를 사용하는것인지?! 라는 의문감도 바로 생기더군요! 그럴수밖에 없는것이 귀여운 원숭이 얼굴은 털로 이루어져있어 광마우스를 놓고 사용할수가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처음 저는 이 제품을 손목에 두고서 사용하는것인가?! 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메뉴얼을 보니 그제서야 USB 온열 마우스패드가 어떻게 사용이 되는것인지 알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엉뚱하게 생각한 제자신이 웃기더군요! (=ㅅ=)


바로 제품 안에 마우스를 넣고 사용하는것이었습니다.
USB로 연결하면 원숭이 얼굴부분안에서 열이 생겨 손을 따듯하게 해주면 그안에 마우스를 넣어 사용하는 방식이었던것이죠!
쉽게 이야기하면 우리가 장갑을 끼는 방식을 생각하면 될것 같더라고요!
USB를 연결하고 나니 얼마 지나지 않아 손에 열기가 전해졌습니다.
상대적으로 한쪽이 따뜻하니 다른 한쪽손이 더 시려워지는 현상이 생길정도로 USB 온열 마우스패드의 열기는 생각외로 따뜻하다는것을 느꼈습니다.


분명 이제품은 좋은 아이디어 제품인것은 확실한듯 합니다.
단 단점이 있는데 바로 손이 큰 사람들에게는 USB 온열 마우스패드안에서 움직일수 있는 공간이 상당히 협소하여 실제로 사용에 있어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손의 크기말고도 마우스의 크기가 클경우 이 역시도 안에서 마우스를 움직여서 사용하기에는 제약이 생기더군요! 분명 아이디어는 좋은데 그러한 단점이 존재하여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좀더 큰 모양으로 만들면 마우스 사용에 있어 문제가 없어보이는데 너무 작게 만든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손이 크거나 혹은 마우스가 큰것을 사용하시는분들에게는 사용에 있어 다소 불편할듯 하나 손이 작거나 혹은 마우스가 작을경우에는 올 겨울 확실히 손을 따뜻하게 하는 USB 관련 아이템이 아닌가 싶네요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얼리야그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일본에도 팔래나.. 요... ^^

  2. 지부장님 일본에서는 더 많은 USB제품 있쟎아요..ㅎㅎㅎ USB 스토어도 있을정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