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이 뜻밖의 크리스마스선물로 왔네요!

2009. 12. 24. 21:30

크리스마스는 어린이에게 그리고 연인들 또는 가족들에게는 정말로 즐거운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렸을적에는 산타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받을수 있고 연인들은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으며 가족들과는 모일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니까요!
저도 어렸을적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면 정말로 좋은 추억들이 많았던것 같네요!
지금은 그러한 동심도 없어지고 예전처럼 크리스마스가 설레이지도 않는 모습으로 변한듯 합니다. (=ㅅ=)
그러던중 택배가 하나 왔더군요!
사실 택배가 하나 올것이 있었지만 제가 생각했던 택배의 크기가 다르더군요!
그러다보니 더욱더 궁금증이 생길수밖에 없었죠~
택배 뜯을때의 쾌감을 느끼면 내용물을 꺼내보니 아주 정성스럽게 포장이 된 제품이 나오더군요!



더욱더 의문이 드는 가운데 개봉을 해보니 초콜릿이었습니다.
그제서야 그것이 어떻게 저에게 왔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예전에 도브초콜릿 관련 이벤트를 레뷰에서 진행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당시 정말로 재미나고 참신한 깜작 이벤트였는데 그에 관한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죠!
혹시 해서 도브초콜릿 공식홈페이지에 포스팅을 올렸는데 이렇게 뜻밖의 선물을 받게 되었네요!

도브초콜릿 깜짝 이벤트 포스트
도브 초콜릿과 레뷰가 나를 놀라게 하다!



뜻밖의 선물이라 그런지 기분도 좋아지면서 더구나 포장도 이쁘게 된것을 받아보는것이 얼마만인지..(=ㅅ=)
보통 이러한 이벤트 선물을 받을때 이렇게 이쁘게 포장이 되어서 받아본것은 처음인것 같습니다.
그냥 택배박스안에 내용물만 덩그러니 있는것을 자주 보아서 이러한 것에 내심 놀라기도 했네요~
이번 도브 초콜릿에서 선물을 보내주는 바람에 올 크리스마스때는 초콜릿 먹으면서 보낼듯 하네요!
블로그를 하면서 주변분들은 거창한 선물을 받는 모습을 종종 보면서 부러워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서 간간히 큰것은 아니지만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는다는 묘한 기분을 느낍니다.
특히 저의 경우 올해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내년을 맞이해야 하는 시점에서 올해 말에는 정말로 저에게 좋은일들이 많이 생기는것 같아 내년을 시작할 힘이 생기는듯 하네요!

단순한 초콜릿이지만 정성이 느껴진 선물이었습니다.

도브초콜릿 공식홈페이지 : [바로가기]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잡생각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십시요.
    우수블로그 축하드려요.^^

  2. 피오나님도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우수블로거 축하드립니다...*^^*

  3. Blog Icon
    알 수 없는 사용자

    와~ 2009년 베스트 블로거이시군요. 축하드려요~
    초콜릿 맛있겠어요, 다 드셨어요? ㅋㅋ 남았으면 쫌만... 하하 장난입니다 ^^;;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어요, 남은 연휴도 재밌게 보내세요 ^^

  4. 여울곰님도 년말 잘 마무리하시고요~ 초콜릿은 싹다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