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 자만이 사용할수 있는 재미난 이이폰!

2009. 12. 29. 21:30

우리들이 자주 사용하는 MP3 플레이어나 기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기 위해서 부가적으로 따라오는 주변기기가 있다면 바로 이어폰이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이어폰이 존재를 하고 또한 블루투스의 대중화로 무선이어폰을 사용하는 사용자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고가의 이어폰은 유선으로 되어 있으며 가격도 상상이상의 제품들이 많죠!
아무래도 음질이나 음장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고가의 유명한 이어폰을 사용하죠~
일반적으로 이어폰은 단순히 음악이나 소리를 전달하는 주변기기로 알고 있지만 실제로 고가의 제품을 사용해보면 이어폰이 이러한 소리에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지 알수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이어폰에도 재미있는 이이폰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본에서 재미있는 이어폰이 있어 소개를 할까 합니다.
허나 이 이어폰은 아무나 사용할수 있는 것은 아닐것 같네요!
일단 남들의 시선을 감당할수 있는 용기있는 자만이 사용할수 있는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ㅅ=)


상당히 엽기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아이템이 아닌가 싶네요!
과연 이제품이 얼마나 팔렸는지 알수는 없으나 이러한 이어폰을 일반적으로 실생활에서 사용할 유저가 과연 많을지도 의문이 드는군요!
분명 재미있는 아이템이지만 이제품을 사용하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면 10명이면 10명 모두의 시선을 받을수는 있겠군요!
남의 관심을 받기 위한 분들에게는 최고의 아이템일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면 사용할일이 없을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상상으로 이것을 사용하고 돌아다니는 생각을 하니 겁이 날정도네요 (=ㅅ=)


그래도 확실한것은 디자인의 아이디어는 재미난것 같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위의 디자인중 칼이 가장 임펙트가 강한 디자인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국내에서 판매한다면 이슈는 되겠지만 판매량은 장담할수 없는 아이템일듯 하네요~
이어폰의 컨셉은 엽기적인것이 아닌 "용기있는 자는 사용할 자격이 있다!"라고 느껴지는군요 (+ㅅ+)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얼리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청소년들에게는 인기가 있을 것 같은데요?
    우리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들이 그들에겐 멋진 것들이고...
    우리에겐 황당한 것들이 그들에겐 수준이라는데요?ㅎㅎ
    내 아이가 한다면 끔찍하겠지만....
    솔직히.....재미도 있는게 사실입니다.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2. 아무래도 자신을 어필하기 좋아하는 세대에게는...그래도..ㅎㅎㅎ
    이야기손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