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이 업그레이드된 따뜻한 고양이장갑!

2009. 12. 30. 21:00

요즈음 TV를 시청하거나 혹은 인터넷 매체를 통해 고양이춤이 걸그룹들을 통해 많이 추는 춤으로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귀여우면서도 또 어딘가 모르게 묘한 분위기를 주는 고양이춤에 있어 다수의 걸그룹들이 이러한 동작을 넣어서 춤을 추고 있죠!
소녀시대와 fx의 초콜릿폰 영상에서도 나오며 근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티아라의 Bo Peep Bo Peep 라는 노래에서도 고양이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알게 모르게 젊은층에게 이 춤이 유행이더군요~
[공감 못하시면 나이대가 노출됩니다..(=ㅅ=)]



근래 이러한 고양이춤이 유행이 되면서 티아라가 사용하는 소품인 고양이장갑이 은근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귀여우면서도 따뜻하기도 하여 여성들 사이에서 귀여움의 아이템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죠!
그러나 실용성에서는 아무래도 기존의 장갑처럼 편의성은 없고 단지 시각적으로 귀엽다!! 정도의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예를 들어 기존의 장갑은 그래도 손가락을 자유롭게 움직일수 있어 물건을 집는등 동작에 있어 제약이 없는 반면 고양이장갑은 그러한 행동에 제약이 생깁니다.



헌데 일본에서 이러한 제약을 해소시켜준 제품이 있더군요!
즉 손가락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는 이제품은 귀여움을 유지시켜주면서도 손가락의 제약을 해방(?!)시켜주어 손으로 할수 있는 행위를 할수있게 해준 제품입니다.
또한 USB를 연결시 안에 보온이 되어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업그레이드 판이라고 할수 있네요!
즉 이 장갑을 끼고 컴퓨터 키보드를 치면서 USB로 손을 따뜻하게 해줄수 있겠더군요~

그렇지만 과연 누가 이 장갑을 끼고 컴퓨터자판을 두드릴지는 알수가 없네요..(=ㅅ=)
하지만 확실히 기존의 장갑의 한계를 벗어나게 한 아이디어 상품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커다란 변화가 아닌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활용성을 올려주었으니까요!
정말로 생각해보면 별것 아니라고 생각하고 넘어갈수 있는 부분을 지나치지 않고 깊숙하게 들여보면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어찌하였든 재미있는 아이템이기는 하네요!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얼리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