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얼리야그

글씨로 그림을 쉽게 그려보자!


인터넷이 일상속으로 들어오면서 여러 재미거리가 생겨났습니다.
또한 새로운 문화가 생성되기도 하였죠! 무엇보다 인터넷이 생기면서 가장 큰 변화는 온라인상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일 아닐까 싶습니다.
이를 통해 자기의 자신을 알리기도 하며 또한 남의 의견 및 정보도 습득할수 있게 된것이죠!
과거에는 한정된 매체를 통해서 얻는 방법이었다며 이제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다양하게 습득이 가능하게 되어버렸습니다. 즉 생활에 있어 편의성과 더불어 많은 패턴의 변화가 생기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렇게 인터넷이 우리의 생활의 일부가 되면서 자신을 알리거나 혹은 여러 재미있는 툴을 사용해서 표현하기도 합니다. 그중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를 해드립니다.
글자를 이미지로 변환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우리가 덧글이나 글들 중에 보면 글씨를 이용한 다양한 표현을 보기도 합니다. 글씨를 조합해서 이미지를 만들거나 혹은 멋진 글씨체를 만드는등 텍스트로 다양한 표현을 하는 놀이가 있죠!
그것을 한번에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으로 무설치로 실행되어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참고사항]
사용방법은 상당히 간단하며 다양한 옵션을 지원하지만 재미로 그냥 쉽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를 선택할때 가급적 배경이 한색으로 통일된 이미지나 복잡하지 않은 이미지를 사용해야 좀더 비슷한 결과물이 나옵니다.

프로그램 실행화면입니다.


위의 화면처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미지를 불러와서 OK를 누르시면 결과물이 나옵니다.


실제로 만들어본 피카츄입니다.
                    
실제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텍스트를 이용해서 만들어본 결과 위에서 설명했듯이 배경이 단일색이며 복잡하지 않을경우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옵니다.
이렇게 만든 결과물을 타인에게 보여주면 재미있어 하겠죠!
이러한 놀이는 어떻게 보면 인터넷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과정중에 나온 놀이로 쉽고 빠르게 원하는 결과물을 만들수 있는 장점의 프로그램입니다.
이외에도 이와 유사한 프로그램이 상당히 많은데 차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