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 카메라어플 이거하나면 해결완료!


애플의 앱스토어의 특징을 보면 많은 어플이 존재를 하며 또한 그러한 다양한 어플중에 비슷한 어플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한 비슷한 어플들을 보면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거나 혹은 좀더 추가된 기능이 있기도 합니다.
그러하기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찾을때는 여러개의 어플을 비교하면서 찾는것이 좀더 개개인에게 맞는 어플을 찾는 방법중에 하나일것입니다.
그정도로 애플의 앱스토어는 다양성이 존재하고 있다고 할수 있겠죠!


애플의 앱스토어의 다양성이 좋기도 하지만 간혹 너무 많아서 개개인에게 맞는 기능의 어플을 찾기가 힘들때도 있습니다. 특히 카메라 관련어플에서는 상당히 많은 카메라 어플이 있기에 어느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할때가 있기도 하죠!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어플을 사용하면 되겠지만 다른 기능도 쓰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그 어플도 설치하면 되지만 한번에 모든것을 다할수는 없을까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그러한 고민을 해결해준 카메라어플이 있습니다.
소위 카메라어플의 완전체라고 할수 있는 G700이라는 어플입니다.

참고사항]
G700 카메라어플은 유료버젼과 라이트버젼이 존재합니다.
유료버젼이 좀더 다양한 카메라바탕모양을 지원합니다. 허나 라이트버젼으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한 어플이므로 라이트버젼을 사용해보셔도 충분히 G700의 편리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G700 라이트버젼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이니다. ON/OFF를 누르면 작동을 시작합니다.


실제 카메라를 사용하는듯한 착각을 줄정도로 잘 만들어진 어플입니다.


사진에 날짜 및 위치를 표시하여 같이 찍어주는 기능도 존재합니다.


ANTI SHAKE를 선택후 찍으면 하단의 게이지가 없어질때 즉 흔들림이 없을때 찍어줍니다.


타이머 기능도 제공해줍니다.

 
다양한 연속찰영도 지원을 해줍니다.

 
당연히 줌기능도 W/T를 사용해서 지원해줍니다.

 
옵션을 통해 진동 및 다양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이 카메라어플을 접하면서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카메라어플의 완전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왠만한 카메라기능이 다 들어가있습니다. 더구나 시각적으로도 실제 카메라를 만지는듯한 느낌을 제공해줍니다. 이제 카메라어플은 G700 하나만 있으면 해결이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애플 앱스토어의 다양성이 장점인 만큼 또다른 새로운 기능의 카메라어플이 나오겠죠!
이것이 애플 앱스토어의 최고의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ㅅ=)
아마 어플 사용자중 만족도가 가장 높은 어플이 될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여담]
G700 어플은 상당히 마음에 들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부분이 있습니다.
어플중에 GEO기능으로 위치를 찍어주기는 하는데 아쉽게도 사진을 피카사로 업로드를 해보니 지오태그로 위치를 지도에 찍어주지 못하더군요! 아이폰의 기본 카메라어플로 찍고 피카사로 올리면 지도에 사진의 위치를 찍어주는 지오태그가 되는데 G700에서는 안되는것이 저에게는 너무나도 아쉽네요!! (-ㅅ-)

관련포스트
아이폰으로 사진찍고 지도에 추억을 남기자! [파노라미오편]
아이폰으로 사진찍고 지도에 추억을 남기자! [flickr편]


조금이나마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