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모를 책상위에서 감상하는 방법!

2010.01.13 22:00

과거의 토이제품이라고 하면 어린이들만의 장난감이라는 인식이 강했습니다.
게임도 마찬가지고요! 그렇지만 이제는 어른들이 장난감이라는 말이 생길정도로 토이제품은 남녀노소를 따지지 않고 취미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취미로써의 토이제품들은 갈수록 다양해지고 어린이가 가지고 놀수 없는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어른만의 장난감이 나오기도 합니다.


저는 일본에 매년 들어가는데 그때마다 저의 가장 큰 관심사인 게임과 토이제품을 구입해서 들어오고는 합니다. 아무래도 게임쪽을 더 많이 구입하지만 그래도 일본에 가면 정말로 다양한 토이제품들이 많습니다.
한국에서도 관련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는 있지만 극히 일부분이라고 할정도로 종류나 가격도 정말로 다양하죠! 그렇기에 한정된 주머니 사정으로 사고 싶은것은 많지만 결국 그중에서 하나정도만 골라서 구입하게 되죠!
매년 일본에 들어가다보니 이제는 도쿄등의 코스는 거의 가지 않고 주로 일본 온천등을 가지만 초반기 일본 들어갈때만 해도 도쿄 구석구석을 다녀서 이제는 길을 외울정도가 되었네요~
그중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에 갔을때 구입한 토이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니모를 찾아서를 주제로 한 마이크로 아쿠아 제품이죠~
제품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만 해보고 몇년을 보관했네요!

사실 구입한지 벌써 몇년이 지났네요..!! 구입하고 소장을 주로 하는 저는 이 제품 역시 사용도 안하고 잘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저만의 보물상자를 정리하는 중에 보게 되어 가동을 해보게 되는군요! (=ㅅ=)
[왜 구입하고 사용안하냐고 물으신다면....저는 주로 소장을 하는 목적으로 구입하기에 그렇다고 답변을 드릴수밖에 없습니다~]
마이크로 아쿠아는 토미라는 토이제품 회사에서 발매한 것으로 마이크로 아쿠아 시리즈가 있습니다. 저도 이미 그전에 마이크로 아쿠아 제품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니모를 찾아서 버젼은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제품 구성입니다.

한국에서도 구매대행이나 완구 사이트에서 마이크로 아쿠아 제품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허나 니모를 찾아서 버젼은 구입하기가 쉽지 않을것입니다.
아는 형님이 이 제품을 보고 구입하고 싶다고 하여 국내 사이트를 뒤져도 판매하는곳이 없어 일본에 가는 지인에게 부탁해서 손에 넣었다고 하더군요!
지금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구입한지 벌써 몇년이 지났기에 이제 더이상 니모를 찾아서 버젼은 생산이 안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럴수록 저는 더더욱 소장욕이 불타오릅니다 (=ㅅ=)]
수은전지는 밧데리가 다 되어서 조면이 안나오더군요!

몇년동안 그대로 박스채 보관해서 처음 가동해보니 원래 파란색의 조명도 들어와야하는데 건전지가 다 되었는지 안되더군요! 하기야 몇년이 지났으니 그럴수 있겠죠~
그나마 일반 건전지로 돌아가는 모터는 작동을 하여 물을 넣고 니모 가족을 넣고 가동을 하니 물속에서 니모 가족이 모터가 돌아가면서 생기는 물의 흐름으로 수족관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네요~~ 사이즈도 상당히 작아 책상에 놓고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할까요?!
이렇게 구입하고 박스채 저만의 보물상자에 잠자고 있는 각종 제품들 시간날때마다 하나씩 꺼내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ㅅ+)


참고사항]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있어 사실 조용한편은 아닙니다.
그러한 부분이 아쉬운 제품이라고 할까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얼리야그 , , , ,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우왘ㅋㅋㅋㅋㅋ귀엽다...

    이거 지마켓이나 옥션같은데 찾아보면 나오겠죠?ㅋㅋㅋㅋ

  2. 마이크로 아쿠아로 검색하시면 관련상품 나올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