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만 있으면 거짓말탐지 가능하다!


아이폰의 다양한 어플들중에는 매일매일 사용하게 되는 어플이 있는 반면 가끔이나 혹은 한두번만 사용해보는 어플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가끔 사용하는 어플은 주로 재미를 위주로 만들어진 어플이 대부분일것입니다.
즉 어떠한 혜택의 목적보다 재미라는 요소가 목적이다보니 그 활용도는 그리 높지 않죠!
그렇지만 이러한 재미라는 요소의 어플들도 역시 앱스토어의 다양성을 보여주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애플 앱스토어에는 재미의 요소도 아니고 이것을 어디다가 사용하나?! 싶은 어플이 존재하는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에게는 필요한 어플일수도 있겠죠!
어찌하였든 재미라는 요소를 가지고 있는 어플들은 주변사람들에게 사용시 웃음을 줄수 있는 웃음 보따리의 역할을 하는것은 사실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이렇게 주변사람들에게 웃음을 줄수 있는 어플로 아이폰을 거짓말 탐지기로 사용하게 해주는 Truth or Lie라는 무료 어플입니다.

참고사항]
본 어플은 재미라는 요소로 진짜로 거짓인지 진실인지에 대한 결과는 정확한것이 아닙니다.
단지 음성의 패턴을 분석하여 보여주기에 재미라는 요소의 어플입니다.

Truth or Lie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입니다.

 
스타트를 터치하고 말을 하면 됩니다.

 
말이 끝나면 Stop을 터치해줍니다.

 
결과가 나옵니다. 거짓말을 했다는 내용이 나오는군요

 
또 한번 다른말로 하니 진실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진실과 거짓을 정확히 탐지해내는것은 아닙니다.
헌데 제가 진실과 거짓의 말로 테스트를 해보니 정확히 보여주더군요! (=ㅅ=)
어느정도 재미라는 요소와 대략적인 결과값을 보여주므로 주변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번 사용해보면 웃음을 유발시켜주는 어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이 어플은 믿거나 말거나..!! 라는 말이 생각나게 해주는 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