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속에 들어가는 USB메모리!

2010. 2. 3. 21:00

아마 학생이나 직장인들은 핸드폰이나 가방에 USB 메모리는 하나씩 다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한 USB 메모리에는 공인인증서나 각종 문서등을 넣어 어디서나 이용할수 있는 편의성이 있습니다. 또한 가격도 많이 저렴해서 기본적으로 하나씩은 다 가지고 있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메모리는 용량이 관건이었으나 이제는 용량도 커지고 가격도 저렴해지면서 디자인이 다양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USB 메모리는 휴대성과 함께 이제 디자인적인면도 높아졌다고 할수 있습니다.


근래 포털이나 다양한 업체에서 웹하드를 지원하게 되어 사실상 USB 메모리의 휴대성에 대한 부분을 커버하고 있기는 합니다.
더구나 용량도 USB메모리에 비해 상당히 크기에 사실상 더 많은 자료를 웹하드를 통해서 어디서나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죠!
그렇지만 공인인증서 및 기타 이유로 아직 USB 메모리는 많은 사용자에게 하나씩 가지고 있는 필수품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도 이야기했듯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죠!

USB 메모리지만 나름 박스에 정성스럽게...!

얼마전에 피망에서 택배가 한개 도착했습니다.
택배의 내용물은 바로 USB 메모리였습니다. 사실 저는 USB 메모리가 3개정도 가지고 있죠!
하지만 이번에 피망에서 보내준 USB 메모리를 보고 이제 메인 USB 메모리로 써도 되겠다는 확신이 생기더군요! 바로 카드형 USB 메모리입니다.
이미 카드형 USB 메모리는 예전에도 있다는것을 알았지만 실제로 보게 된것은 처음이네요!
더구나 카드에는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에이지 오브 코난의 로고가 있어 게임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상당히 애착이 가더군요! 더구나 용량도 요즈음 기본 용량인 4GB로 공인인증서나 기타 문서를 넣고 사용하는 저로써는 충분하지 않나 싶더군요!

USB 메모리라고 이야기를 하기전에는 단순한 카드정도로..!

이러한 카드형 USB 메모리는 사실상 개인이 구입해서 사용하는 경우보다 판촉용으로 더 효율적인 USB 메모리일것입니다.
카드에 다양한 판촉용 문구나 이미지를 넣어서 사용할수 있으니 이러한 쪽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볼수 있죠!
직접 카드형 USB 메모리를 사용해보니 여러점에서 편의성이 있더군요!
일단 정말로 얇아서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주니 USB 메모리라고는 생각을 못하더군요
지갑의 카드부분에는 지갑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으나 지갑의 카드부분이 아니더라도 지갑의 다른 공간에는 충분히 들어가므로 이제 USB 메모리를 핸드폰이나 가방에 넣고 다니느것이 아닌 지갑에 넣고 다닐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정말로 얇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더군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얼리야그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스틱형 USB라고 해야 맞을까요... 넘 좋은데요.. 그렇잖아도 필요했었는데.. 시중에서 판매를 하면 하나 장만 해야겠네요^^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2. 시중에서도 판매를 하고 가격은 4G가가 2만원대 정도 하는듯 하더라고요~*^^*

  3. 햐 USB가.얇긴 얇네요. 근데 부러지면 어쩌죠 ㅡ.ㅡ?

  4. 부러지면 일단 USB스틱부분만 들고다녀야 할듯 해요..ㅎㅎㅎ
    돌이아빠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5. USB 잃어버리면 기분도 않좋고 중요한 자료도 잃어버리는데 ㅎㅎ
    지갑이랑 같이 잃어버리면 되겠네요.. ㅋㅋㅋ
    예전에 CD롬 케이스에 써있던 말이 생각나네요..
    "넌 매일 CD 잃어버리니? 이제 통째로 잃어버려.." ㅋㅋ

  6. ㅎㅎㅎㅎㅎㅎ
    생각해보니 그렇게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