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블로그야그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기분좋은 선물공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블로거가 가장 기쁨을 느끼는 순간은 여러가지가 있을것 같습니다.
사실상 저는 블로그 운영횟수로는 몇년이 되지만 막상 블로그를 진득하니 시작한것은 불과 몇달 되지도 않은 시점이기도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끼는 기쁜순간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무엇보다 블로그를 좋게 보아주는것이 가장 기분이 좋은 일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상 블로그에 애정을 가지기 시작한 시점이 몇달 안된시점에서 운이 좋게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라는 저에게 복에 겨운 타이틀을 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우수블로거의 작년에 비해 늘어나면서 운이 좋게 턱걸이로 된것 같아 열심히 활동하시는 다른분들에게 갈것이 저에게 온것 같아 부끄럽기도 하였죠!
우수블로거에게는 명함과 다이어리 그리고 티스토리 달력을 제공해주는데 어제 도착을 했습니다. 잠시 잊고 있었는데 뜻밖의 선물이라 처음에는 어리둥절하기도 하더군요!

3종 종합선물셋트! (+ㅅ+)

내용물은 껍데기의 거시기세상 의 명함과 다이어리 그리고 티스토리 달력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티스토리 달력은 정말로 퀄리티가 무시하지 못할 수준이더군요!
무엇보다 블로거분들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만들어진 달력은 재질도 상당히 퀄리티가 높아 다시 한번 깜짝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진도 한번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또한 저의 이름과 블로그 주소가 찍힌 명함은 그 어느명함보다 기분좋은 명함이 아닌가 싶더군요! 명함의 재질도 종이가 아닌 구겨지지 않는 재질로 이번에 보내준 선물들이 제품의 퀄리티며 정성이 정말로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좋게 하더군요!

제품의 퀄리티는 정말로 만족스럽고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좋게 해주더군요!

다이어리의 경우 블로그 주소가 프린팅되어 왔습니다.
그런데 다른분의 블로그 주소가 적혀있더군요~
명함은 제대로 왔는데 다이어리가 잘못온거 보니 아마 실수로 바뀌지 않았나 싶습니다.
현재 티스토리에서는 이부분은 확인하고 메일이 왔더군요...*^^*
그래서 다시 회수후 원래의 주인에게 보내주고 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한두명이 아닌 많은 분들에게 보내다보니 이러한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
명함케이스도 박살이 나있지만 명함에는 아무런 손상이 없어서 다행이었고요 *^^*
어찌하였뜬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 이러한 우수블로거로 선정된것이 부끄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생기는 외적인 부분보다 더 기분이 좋은것 같습니다.

비록 다이어리지가 바뀌어서 왔지만...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