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 엽서로 남기는 추억여행사진!


우리는 여행을 통해 자신을 재발견한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습니다.
그러나 막상 여행을 떠나는데 있어 쉽지 않은것이 현실이지만 한편으로 여행은 정말로 자신을 되돌아볼수 있고 더불어 발전의 계기를 만들어주는것은 사실일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여행에 있어 사진을 필수적으로 자신의 흔전을 남기는 중요한 일이기도 할것입니다.
그래서 여행과 사진을 뗄수 없는 존재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영화나 혹은 해외의 여행지를 보면 그 여행지의 멋진 모습을 담은 엽서를 판매를 합니다.
더불어 이러한 엽서에 글을 적어 발송하는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여행자에게 자신의 흔적을 남에게 알리는 수단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즉 여행에서 그 지역의 모습을 담은 엽서를 지인들에게 발송하여 여행의 내용을 엽서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공유하는것이겠죠!
이러한 엽서의 추억을 아이폰으로 활용할수 있는 어플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 Postcard by concierge라는 무료 어플을 소개합니다.

Postcard by concierge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입니다.


Create a New Postcard를 터치합니다.


다양한 엽서모양을 지원합니다.


원하는 사진을 찍고 메세지를 적습니다.


이렇게 만든 엽서를 메일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도에도 표시가 되어 장소를 좀더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여행지에서 그곳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찍어 간단한 메세지를 작성하여 지인들에게 메일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지도에 표시도 되어 차후 자신이 찍은 엽서사진을 보면서 더욱더 그곳의 추억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제 여행에 가서 자신의 흔적을 찍어 지인들에게 엽서로 보내는것 또한 재미있는 추억거리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폰을 활용하여 특정한 분야가 아닌 다양한 곳에서 활용하는것을 보면 단순한 모바일기기가 생활에 있어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되네요~ (+ㅅ+)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