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만 있으면 음식걱정 가격걱정 끝!


집에서 식사를 하는것이 일반화되어 있지만 대부분 집이 아닌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하루에 한끼이상은 집이 아닌 장소에서 식사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러한 음식점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맛집등도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즉 이렇게 집이 아닌 돈을 지불하고 음식을 사먹는 것이 자주 있다보니 즐거운 일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무엇을 먹어야할지 또 음식가격대에 어떻게 맞추는지도 상당히 고민이기도 합니다. 아마 이러한 고민은 다들 해보시지 않았나 싶네요!


즉 이렇게 매일매일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또한 타지에 가서 어디로 가야 할지 자신의 예산에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을 하게 되지요! 이러한 고민을 아이폰을 가지고 있으면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자신의 예산에 맞게 설정을 하고 자신을 중심으로 주변의 음식점을 검색하여 알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국내에서 제작된 어플로 정말로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에게는 정말로 활용도가 높은 어플일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지원하여 좀더 상세하게 개개인의 조건을 만족시켜주지 않나 싶습니다.

라스트서퍼 프로그램 : [다운로]

어플 실행화면입니다.


다양한 조건을 설정 가능합니다.


가격대를 정할수 있습니다.


자신을 기준으로 범위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그외 다양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조건에 맞추어 결과를 다양하게 보여줍니다.

정말로 매번 음식먹을때 마다 무엇을 먹을지 혹은 얼마짜리를 먹을지 자신의 예산에 맞게 찾다보면 매일매일이 고민일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아이폰의 본 어플을 가지고 있으면 이제 이러한 고민을 어느정도 해결을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 본 어플을 사용하면 어느정도 해결도 되며 또한 다양한 다른 유저의 의견을 볼수 있어 좀더 신뢰성을 높일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이러한 의견등은 회원가입을 하여야 하지만 회원가입을 안해도 뭐 먹지? 라는 메뉴는 사용할수 있죠! 즉 사용자에 따라 회원가입을 해도 되고 안해도 충분히 활용을 가능한것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아이폰의 국내에서 활용도가 이러한 다양한 어플로 인해 높아지는것 같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